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운영.어플정보

티스토리 블로그에 프롤로그 설정하기

by 은하계쓰 2014. 12. 2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에 프롤로그 설정하기

 

정희의 티스토리 블롤그에도 글이 꽤 많이 쌓였네요.

어느새 200개를 훌쩍 넘겼어요.

글이 많아지면 좀 욕심이 생기죠.

 

 네이버 블로그도 지금 프롤로그 화면이예요.

프롤로그 화면으로 해두면 리스트가 많이 보이니까~

혹시라도 페이지뷰가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심리가 있잖아요.ㅋㅋ

 

실제로 그렇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프롤로그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런 의도를 갖고 계신것 아닐까요?

 

그래서, 정희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프롤로그를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1) 관리 >  화면설정 > 티에디션

 

으로 들어가서 티에디션 버튼을 눌러요.

 

 

 

 

2) 왼쪽 상단의 위젯을 통해서 디자인 수정하시면 됩니다.

 

리스트형과 갤러리형이 있어요.

 

리스트형은 글이 많이 보이고,

갤러리는 사진만 깔끔하게 보여요.

 

각각 사진 3개씩 보이는것~~ 4개씩 보이는것등도 선택가능해요.

 

그리고, 헤드라인형이라는것도 있어요.

그건 최근 글 하나를 자세하게 보여주더라고요.

 

솔직히 저는 그건 너무 화면 크게 차지해서 보기 불편해서 권하고 싶지 않아요.

 

 

 

 

각각 리스트마다 텍스트도 넣을 수 있어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기능들이 참 많네요.

 

네이버 블로그만 되는건줄 알았는데요.ㅋㅋ

 

티스토리도 없는것 없이 다 있네요?

티스토리 좋다.^^

 

 

 

자~~ 이제 디자인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희 티스토리 블로그의 메인화면이 이렇게 바꼈습니다.

블로그형일때보다 프롤로그형일때가 뭔가 더 있어보이기는 합니다.

 

어때요? 좀 이뻐진것 같나요? ㅋㅋ

 

 

 

 

 

이상으로 " 티스토리 블로그에 프롤로그 설정하기 " 마칩니다.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