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운영.어플정보

티스토리 초대장 확인/초대하기

by 은하계쓰 2015. 1. 26.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확인/초대하기

 

처음 정희가 티스토리 할때만해도 티스토리 블로거가 별로 없었는데요.

최근에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인기가 많아졌나봐요.

 

예전에는 설치형블로그라고 해서 태터툴즈 있었잖아요.

태터툴즈가 티스토리 전신이죠?

다음으로 인수되면서 예전의 그런 설치형블로그의 맛은 없지만,

그래도 네이버블로그에 비하면 커스터마이징이 많아서 운영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로 돈도 벌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하트3

 

 

제 친구도 티스토리 하고 싶다고 초대장을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정희가 그동안 티스토리 초대장을 한번 안보내봤던거 있죠?ㅋㅋ

 

티스토리 초대하는 방법 몰라서 한참을 찾았네요.^^;

 

 

 1) 티스토리 블로그 하단에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초대관리>를 클릭합니다.

 

 

 

 

3) 본인이 갖고 있는 초대장 개수가 나와요.

 

저는 10장이 있네요.^^

 

이메일 주소를 쓰고 <초대하기> 버튼 누르면 끝이예요.

 

 

 

 

친구한테 초대장 보내고 9장 남았어요.

티스토리 초대장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에 이메일주소 보내주세요.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드릴께요.

 

이상으로 " 티스토리 초대장 확인/초대하기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