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운영.어플정보

구글애드센스 첫번째 수익금 들어왔어요.^^

by 은하계쓰 2015. 5. 12.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첫번째 수익금 들어왔어요.^^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기대하지 않았던 수익들이 조금씩 생기기도 하지요.

네이버는 애드포스트가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조금씩 광고수익금이 들어오는데요.

한달에 1만원도 안되요.ㅋㅋㅋ

 

그래서 작년 가을부터는 티스토리에 한번 광고배너를 걸어봤어요.

드디어 티스토리로도 광고배너수익을 받게 되었네요.

 

100달러가 넘으면 계좌번호 넣으라고 메일이 오더라고요.

 

110.11달러 이렇게 수익금이 쌓였군요.

 

 

 

 

 

 

어느 은행으로 받을까 하다가~~

KB국민은행이 수수료가 싸다는 얘기가 있어서,

KB국민은행으로 받았어요.

 

 

000님 해외송금이 입금됐습니다.

105.15 달러~~~

수수료가 약 5달러정도 되는거네요?

이정도면 싼건가요?? 그쵸??

 

 

 

 

 

 

 

 

지금 티스토리는 네이버블로그 저품질이예요.

작년 12월 저품질 대란에서 살아남지 못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달러 넘게 벌었다는건 대단한것 같아요.

 

구글애드센스가 블로거들에게 광고수익을 많이 돌려주네요.

구글~~넘 좋은 회사다!!그쵸?

 

네이버는 그런면에서 좀 반성 좀 하시지?!!!

엉??

 

사실, 네이버 블로거들이 만들어내는 컨텐츠로 먹고 살면서 말이지요.--;

그럼, 수익도 좀 블로거들에게 나눠주면 안되나요?

쩝~~~

구글덕분에 돈 벌어서 좋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속 좋은 우리나라 기업에게 좀 화가 나는 날이었어요.

 

흥5

 

무튼~ 이러한 이유로 저품질에는 걸렸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잘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계기가 되었네요.

포털사이트가 네이버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다음이나 구글유입만으로도 배너수익은 짭짤하네요.ㅋㅋㅋ

 

 

구글~~고마워용!!!^^ 티스토리도 고마워용!!!^^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