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2014년 여름의 기억: 더울땐 역시 팥빙수야^^

by 은하계쓰 2015. 3. 8.
반응형

2014년 여름 어느날, 진짜 진짜 더운 날이었어요.

아이들과 볼일보러 나갔다가 산본 커피베이에 들러서 에어컨바람을 쐤지요.^^;

 

우리 시킨메뉴는 커피베이 팥빙수와 허브갈릭브래드~

 

 

 

 

저 멀리...우주가 아빠 휴대폰으로 동영상 보는 모습이 보이는군요.ㅋㅋ

 

아~ 요게 커피베이 팥빙수예요.

 

커다란 찹쌀떡이 올라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쫄깃한 찹쌀떡과 달콤한 팥, 시원한 얼음~~

역시 더운 여름에는 팥빙수가 최고예요.

 

요즘 유행하는 눈꽃빙수도 좋지만,

이렇게 옛날스타일 팥빙수도 맛있어요.

 

 

 

 

허브갈릭브래드..이건..그냥 그랬어요.

글구 생크림도 별로..ㅋㅋ

 

전 그냥 버터를 듬쁙 올려주는걸 좋아해요.^^

 

이제 겨우 초봄인데, 이 사진 보니까..여름이 기다리지네요.ㅋㅋ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