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맛집]산본에서 유명한 초밥집 스시하우스

by 은하계쓰 2015. 2. 24.
반응형

지난주에 정희가 생일이었어요.

나이드니까 뭐 생일이라고 별것도 없더라고요.ㅋㅋ

인터네쇼핑몰에서 " 생일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 이런 문자메시지라도 오니까 내가 오늘 생일인가부다 했죠.^^;

 

생일 저녁..그래도 생일이니까 그냥 지나가기 뭐해서 외식을 하러 나갔어요.

 

메뉴는 정희가 좋아라하는 스시였어요.

 

스시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스시뷔페!

사실 스시뷔페보다는 그냥 일식집이 좋긴한데요.

울 우주랑 혜성이가 어려서 생선을 잘 안먹어요.^^;

그래도 스시뷔페같은데는 샐러드바가 있잖아요.

아이들이랑 같이 외식하기에는 정통일식집보다는 초밥뷔페가 나은것 같아요.

 

 

자~ 산본 맛집! 산본에서 유명한 초밥집 스시하우스 먹방시작합니다. 

 

 

 

 

스시하우스는 산본/군포 지역주민들한테는 꽤나 이름난 맛집이랍니다.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많아서 줄서야되요.

 

다행히 그날 저녁은 평일이었고요.

좀 이른시간이라서 테이블을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먼저 정희는 한바퀴 휙~ 돌아보고 아이들 먹을 만한 메뉴들을 담기 시작했어요.

 

우주군 좋아하는 떡볶이, 국수, 소세지, 계란초밥을 담고요.

 

울 혜성이는 우동이랑 튀김류를 좀 담아서 주었어요.

 

산본 스시하우스는 유아식탁의자가 있어요.

글구 유아식판도 많이 있어서 아이들 밥 먹이기 좋더군요.^^

 

 

 

 

이게 바로 울 우주군의 식판입니다.

 

치킨은 좀 튀긴지 오래되었는지 느낌하다면서 잘 안먹더라고요.

대신 떡볶이는 맛있다면서 더 갖다달라고 해서 2번 먹었어요.

 

 

 

 

아래는 울 혜성이가 먹었던 접시예요.

치즈스틱 조금 먹더니 잘 안먹더라고요.

계란도 조금 먹다가 말고...--;

울 혜성이는 외식나오면 잘 안먹어요.

아직 어려서 그런가봐요.

 

나주에 우동갖다주니 우동만 먹더군요.^^;

 

 

 

 

 

요거이 정희가 가져온 초밥들이예요.

쇠고기추밥, 장어초밥, 새우초밥, 연어초밥~~

 

전 뭐니뭐니 해도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래는 울신랑이 갖고온 초밥들이군요.

울 신랑도 이것저것 먹어보더니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다는군요.^^

 

역시 연어가 갑이다!

 

 

 

 

 

아래는 샐러드바 모습이예요.

단호박샐러드, 치킨샐러드,콜샐러드, 파스타샐러드등이 있어요.

 

 

 

 

아래는 후식코너예요.

 

솔직히 후식은 뭐..별로 먹을꺼 없어요.

 

스시하우스는 스시가 주라서 다른 메뉴는 그냥 그래요.

 

글구 정희는 기왕 스시집은 스시만 맛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시집와서 파스타찾고~ 피자찾고~ 치킨찾는거 별로 예요.ㅋㅋ

 

이날은 철저하게 스시에 주력했어요.^0^

 

 

 

연어초밥을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아이들은 와플을 구워서 갖다주고요.

아이스크림도 한컵씩 퍼다 주었지요.

 

울신랑은 아실 치킨을 좋아해서 애슐리가 더 좋다고 하는데요.ㅋㅋ

이날은 제 생일이니까 제 맘데로 왔어요.

 

1년에 한번 있는 날인데 뭐~ 제 입맛데로 먹어도 되는거잖아요.--;

평소에는 다 남편이랑 아이들 위주로 가는데 말이지요.

 

오늘의 결론! 초밥집은 역시 초밥이 맛있어야되요.

 

산본맛집~ 초밥뷔페 스시하우스에서 잘 먹고 왔습니다.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