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마루미 돈까스 배달/맛있는 수제돈가스

by 은하계쓰 2015. 1. 3.
반응형

산본 마루미 돈까스 배달/맛있는 수제돈가스

 

 

 

 

 

어제는 정말 황당한 날이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냉수가 안나오는거예요.

날이 너무 추워서 수도가 얼어버렸던것이지요.

 

얼마전에도 철물점 아저씨 불러서 수리 했었는데..ㅜ.ㅜ

 

슬퍼2

 

 

찬물이 안나오고 온수만 나오니 설걷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돌렸어요.

 

설걷이를 못하는데 밥을 할수가 없잖아요.

점심은 간단히 돈까스를 배달시켰어요.

 

배달의민족에서 후기가 좋은 곳으로 시켰어요.

 

<산본 마루미 돈까스>라는 곳이랍니다.

 

 

 

 

 

날씨도 엄청 추운데~ 이런날 배달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집에서 편하게 밥 먹네요.

어제처럼 물 안나와서 배달시킬때는 배달음식점의 고마움을 느끼게 됩니다.^^;

 

 

짜자~잔~~ 우리가 시킨 히레까스와 치킨까스가 왔어요.

 

국물과 요구르트도 함께 오네요.ㅋㅋ

 

추억 돋는다!!

 

 

 

 

요거이 치킨까스예요.

 

양배추 샐러드도 오고,

밥이랑 김치가 많이 들어있어요.

 

치킨까스도 양이 엄청 많아요.

 

 

 

 

아래는 히레까스예요.

'

역시 치킨까스 처럼 양이 푸짐하네요.^^

 

 

 

 

돈가스 소스에 찍어서 히레가스를 먹었어요.

음~~ 바삭바삭 이맛이야!

 

울 혜성이도 치킨까스랑 히레까스 참 잘 먹네요.

 

마침 배가 고팠던 차라서 울 혜성이가 맛나게 잘 먹었어요.^^

 

 

 

 

냉수도 안나오고~~ 기분 꿀꿀한날 이렇게 배달 음식으로 편하게 점심 해결해서 다행이었어요.ㅋㅋ

 

글구, 처음 시켜본 식당인데 맛도 좋아서 더욱 기분 짱!!^^

 

밥 먹고 나서 오후 4시쯤 되니까 냉수가 나오더라고요.

밀린 설걷이 하고, 세탁기 돌리고 그제야 기분이 게운해지더군요.

 

날이 추운날에는 밤에 냉수를 조금 틀어놔야되는것 잊지 말아야겠어요.^^

동파예방을 위한 필수사항인데..자꾸 까먹어서 큰일입니다.

수도 계량기 고장나면 10만원 훅~~ 날아가요.

 

 

 

이상으로 ' 산본 마루미 돈까스 배달/맛있는 수제돈가스 ' 마칩니다.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