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짬뽕전문점 많은데 오늘은 홍콩반점에서...

by 은하계쓰 2015. 3. 17.
반응형

요즘 한국사람들이 매운요리를 좋아하나봐요.

그중에서도 짬뽕이 참 인기가 좋아요.

산본역 부근에만 해도 짬뽕전문점이 여러개 있어요.

정희도 새로 오픈한데는 다 먹어봤어요.ㅋㅋ

 

근데 어제는 홍콩반점 0410 다녀왔어요,

 

산본 짬뽕전문점 많은데 오늘은 홍콩반점에서...

 

 

 

 

왜냐하면 홍콩반점은 짜장면도 팔거든요.

우주파가 짜장면을 여기 자장면 좋아해서 왔어요.--;

 

전 솔직히 짜장면은 느끼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우주파는 그렇게 맛난가봐요.

자주 먹어도 안질린데여..--;

 

 

 

 

정희는 시원한 짬뽕을 시켰어요.

역시~~국물을 먹으니 얼큰하고 시원하고 좋아요.

 

여기는 가격대비해서 양도 참 푸짐해요.

 

점심시간에 가면  테이블이 꽉 차요.

하긴~ 중국집이 점심식사하기에는 제일 만만하잖아요.

 

 

 

 

면발도 쫄깃하고 맛나요.

오징어, 홍합 건져 먹는것도 좋아요.

 

꺄~~맛나!!

 

전 어릴때 짬뽕밥 먹는것도 참 좋아했었는데...

 

그러고보니 제가 짬뽕 국물 좋아한지도 벌써 20여년 가까이 되었군요.ㅋㅋ

 

 

 

 

 

양배추랑 홍합이랑 면발이랑 막 폭풍흡입했어요.

 

이런거 먹을때는 다이어트는 개나 주어라!!

하면서 막 푹풍흡입해요..ㅋㅋ

 

 

 

 

그리고 이건 우주파가 좋아하는 마카오짜장면이예요.

 

여기도 백종원씨가 운영하는 체인점 중 하나일텐데요..

참 사업 잘 되네요.ㅎㅎ

 

 

 

 

여기 면발은 약간 쫄면같은 느낌이 들어요.

신랑은 그래서 좋다고 하네요.

쫄깃한걸 사람들이 좋아하나봐요.

 

짜장소스 맛은 아주 고소해요.

 

딱 초딩 입맛 울 우주파가 사랑할 맛이지요.

 

 

 

 

탕수육도 전에 시켜봤는데요.

찹쌀탕수육,,꿔바로우 느낌이예요.

'전 그것도 그닥..ㅎㅎ

 

근데, 울신랑은 홍콩반점 탕수육도 좋아해요.

 

그러고보니 울 부부 왜이리 입맛이 다르지요???

 

 

??메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