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본 송탄부대찌개에서 호로록!

by 은하계쓰 2015. 3. 23.
반응형

지난주에 다녀온 산본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요.

울 아이들은 부대찌개를 좋아해요.

여덟살 우주군은 워낙에 매운걸 잘 먹어요.

부대찌개의 햄, 라면 진짜 잘 먹어요.

국물에 밥도 말아서 먹을 정도랍니다.ㅋㅋ

 

그날은 우주군 생일 맞이해서 나간 외식이라서 우주군 좋아하는 산본맛집 송탄부대찌개로 궈궈!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본 송탄부대찌개에서 호로록!

 

 

 

 

밑반찬은 별거 없어요.

동치미랑 감자샐러드~~

동치미는 아주 시원하고요.

감자샐러드는 매울때 조금씩 먹으면 좋아요.^^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마늘이 듬쁙 들어가서 아주~~게운하답니다.^^

 

대파가 아주 듬쁙 들어간게 포인트!!!

 

 

 

보글보글 끓고 있는 찌개 안에 라면사리도 퐁당!!

울애덜 덜어주고 나니 라면사리가 없어요.ㅋㅋㅋ

그래서 라면사리 하나 추가해서 또 끓여서 먹었어요.ㅎㅎㅎ

 

뭔~~라면 귀신이 붙었나..

 

 

 

 

라면사리는 너무 맛나^^

 

얌얌~~~ 국물에 밥 말아서 먹어도 정말 맛나!! 따봉!!

 

 

 

 

우주는 뭘 물어봐도 대답도 안해요.ㅋㅋ

부대찌개 먹느라 하나 죽어도 모를판...ㅜ.ㅜ

 

 

 

 

혜성이도 햄이랑 라면 씻어서 밥이랑 주니까 두그릇이나 먹었어요.헐~~~

 

울 애덜 지금 감기 걸려서 입맛도 없는 상태였는데,

송탄부대찌개 와서는 폭식하네요.ㅋㅋㅋ

 

 

 

 

 

오~~ 간만에 간 송탄부대찌개 산본점에서 우리가족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우주는 맨날 여기 오고 싶데요.ㅋㅋ

 

근데, 찌개류는 나트륨이 너무 많이 들어가고,

게다가 라면사리를 넘 많이 먹게 되니까..자주 안오려고 해요.^^;

 

나중에~~ 울 우주군 이쁜짓하면 한번 오자!! ㅋㅋㅋ

 

산본역 부근에서 맛있는 부대찌개집 찾으시면 송탄부대찌개 가보세요.

정말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나요!!

 

 

하트3

 

 

ps.  제 돈 주고 먹은 제맘대로 맛집 리뷰예요.

테클은 정중히 사양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