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정육식당 싸고 맛있는 우리집 단골 고기집!^^

by 은하계쓰 2015. 3. 18.
반응형

아이들이랑 밥먹으러 갈때 정희네는 정육식당을 자주 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돼지갈비가 있는 고기집이거든요.

가격도 싸고 맛있는 우리집 단골 고깃집을 소개해보아요.ㅎㅎ

 

산본 8단지쪽에 있는 산본맛집-백가네정육식당이랍니다.

 

여기가 위치가 궁내동 주민센터 맡은편이예요.

같은 건물에 쉐프돈까스랑 던킨도너츠가 있어요.

이정보면 산본사시는 분들은 쉽게 찾으시겠지요?^^;

 

 

 

 

정희네는 항상 돼지갈비를 먼저 시키지요.

울 아들래미들이 여기 돼지갈비를 너무 좋아해요.

 

야채는 처음에는 갖다주시고 나중에는 직접 셀프로 갖다 먹어요.

 

 

 

 

불판에 돼지갈비를 올려요.

지글지글 노릇하게 잘 구워서~

아이들은 밥에 올려주면 아주 잘 먹는답니다.

 

산본 고깃집 많이 다녀봤는데요.

여기가 가격대비성능이 제일 괜찮아요.ㅎㅎㅎ

 

 

 

 

 

울 우주군은 칼칼한 된장찌개에 밥을 너무 잘 먹어요.

사장님이 울 우주 너무 복스럽게 잘 먹어서 이쁘다고~

된장찌개를 계속 리필해주십니다.ㅎㅎㅎ

 

원래 안나오는 반찬도 막 갖다주세요.ㅋㅋ

 

옛날 분들은 아이가 밥 잘 먹으면 막 이뻐하잖아요.^^:

 

 

 

 

정희는는 냉면을 제일로 좋아해요!!

비빔냉면을 호로록 얌얌~~먹어요!!

 

 

 

 

 

여기 냉면도 맛있어요.

술을 먹는 날이라면 육회도 시켰을텐데요.

우주파가 요즘 건강검진을 앞두고 몸 사리고 있어요.

 

술 안먹는다고 해서 육회를 생략했어요.

 

 

 

 

 

건강검진 끝나면 그때 다시 와서 육회 먹어야징!!! ㅎㅎ

 

오늘은 울 집 단골 고깃집~~~산본 맛집 백가네정육식당 소개해드렸어요.^-^

 

가격착하고 싱싱하고 맛있는 정육식당 찾으신다면 백가네정육식당 꼭 가보세용!!!

 

 

ps. 항상 제 돈 주고 먹은 솔직한 후기만 올립니다.

테클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