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아이들이 좋아하는 BHC 뿌링클치킨..ㅋㅋ

by 은하계쓰 2015. 4. 4.
반응형

며칠전에는 작은 아이 어린이집 담임쌤과 상담을 하는 날이었어요.

우주파에게 아이들 맡기고 나서는 말끝을 흐리네요.

 

" 치느...."

 

ㅋㅋㅋ

 

그래그래 알았어~~올때 치킨 사가지고 올께.^^

치킨 사온다니까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BHC 뿌링클치킨..ㅋㅋ

 

 

 

 

 

얼집 상담 마치고 근처에 있는 bhc치킨으로 갔어요.

소문에 의하면 뿌링클치킨이 그렇게 인기라고 하더군요.

치즈랑 허버맛이 나서 고소하고 달달하고 아이들 좋아하는 맛이래요.

 

근데..가격이 좀 쎄네요?

 

전지현이 광고하면서부터 치킨값이 많이 오른건가요?

어우~~bhc치킨은 예상했던것 보다 고급치킨이었습니다.ㅋㅋ

 

 

 

 

 

아줌마가 치킨 튀기는 사이 잠깐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울 동네 치킨집 홍보?? ㅋㅋㅋ

내돈 주고 사먹으면서 이렇게 홍보에도 신경 쓰는~~ 내 오지랖도 참...ㅋㅋ

 

지금보시는 BHC치킨 매장은 산본수리점입니다.

 

보슬비가 안개처럼 마구 날리는 그런날~~ 은하계맘은 치킨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배달을 안시키고 직접 사러가니까 서비스가 좋네요.

콜라도 주고~~~ 마린크래커도 주고~~ 쿠폰도 주고.^^

왠만하면 이제 직접 테이크아웃해야겠어요.ㅎㅎㅎ

 

 

 

 

이게 바로 순살뿌링클치킨입니다.

그냥 뿌링클치킨보다 2000원 비싸요.

하지만~ 아이들 먹을때는 순살크래커가 편하잖아요.

그래서 순살로 샀어요.ㅋㅋㅋ

 

 

 

 

 

뚜껑을 여니까 아주 고소하고 달달한 향이 마구 올라옵니다.^^

 

 

 

 

요거이 뿌링뿌링소스래요.

요거트와 치즈가 들어간 소스?

새콤달콤해요.

 

 

 

 

순살치킨을 소스에 찍어서 얌얌~~

 

 

 

 

순살이라서 먹기 편해요.^^

우주파가 뜨겁다고 그만 사진찍으래요.ㅋㅋㅋ

 

 

 

그래서 이다음부터는 그냥 먹었어요.

우주군이 치킨을 잘 먹더라고요.

너무 맛있다고~~다음에도 이거 시켜달라고..--;

아.근데 가격이 좀 사악해~~생각좀 해보자,

비슷한 가격에 치킨 두마리 주는 치킨집도 요즘 많은뎅~~~쩝~~~

 

그래도 일단 사람들이 마구 맛있다고 했던 BHC 뿌링클치킨을 먹어보니 궁금증 사라져서 좋네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뿌링클 치킨 추천해보아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