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아들과 데이트ㅡ산본 맛집에서 라볶이와 김밥을 호로록!

by 은하계쓰 2015. 4. 11.
반응형

얼마전 주말이었어요.

큰 아들 우주군만 데리고 데이트를 했지요.ㅋㅋ

큰아들은 이제 여덟살이라서 정말 듬직해요.

이제 말도 잘 듣고~ 같이 다니면 친구같답니다.^^ 히히히

 

우주랑 산본 도서관가서 책도 빌리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룰루랄라~~꽃구경도 하고 집으로 돌아갔지요.

 

 

아들과 데이트ㅡ산본 맛집에서 라볶이와 김밥을 호로록!

 

 

 

 

이날 우리가 먹은 점심 메뉴는 바로~~ 산본 디델리에서 라볶이와 김밥^^

 

라볶이는 우주군이 엄청 좋아하는 메뉴예요.

특히 디델리는 맵지 않고 새콤달콤해서 초딩입맛에 아주 딱이랍니다.

 

 

 

 

포크로 라볶이를 돌돌 말아서 호로록 호로록~

울 우주군 진짜 맛있게 먹네요.

 

엄마는 김밥을 먹었어요.^^

우주군은 치즈김밥, 엄마는 김치김밥.

근데..김밥은 맛이 그냥그래요.

 

다음부터는 그냥 라볶이만 시켜야겠어요..ㅋㅋㅋ

 

 

 

 

 

우주군이 맛난게 라볶이 먹는 보실래용?ㅋㅋㅋ

진짜 라볶이 광고 찍어도 되겠다!! 그렇게 맛나?^^

 

 

 

 

 

 

집에서도 가끔 라볶이 만들어주는데요.

질리지도 않나봐요.ㅎㅎ

 

요즘 초등학교 입학하고 매일 바쁜 생활하는 울 우주군~

잘 적응해주어서 기특해요.

 

사랑해!! 큰아들~~ 앞으로도 건강하고 밝고 씩씩하게 자라줘!!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