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역 맛집에서 콩비지찌개 맛나게 호로록!

by 은하계쓰 2015. 4. 12.
반응형

은하계맘은 가끔 혼자서 점심을 먹을때가 있어요.

얼마전에도 외출했다가 점심을 혼자 먹었는데요.

혼자서 밥 먹으러 가는게 좀 아직은 어색해요.ㅎㅎ

그럴때는 '류가네 국수집'을 가요.^^

 

혼자 가서 밥 먹어도 어색하지 않은 밥집이예요.^^

 

 

산본역 맛집에서 콩비지찌개 맛나게 호로록!

 

 

 

 

원래 주메뉴는 국수지만~ 밥도 다 맛있어요.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비빔국수, 잔치국수 다 맛있더라고요.

이날은 콩비지찌개를 시켜서 먹어보았어요.

 

맡은편의 의자에는 내 노트북가방.^^

 

 

 

 

생수통 모양의 물병이 귀여워요.

 

반찬은 김치, 무말랭이, 단무지 단촐해요.^^

 

 

 

 

오늘의 주인공 콩비지찌개~~~ 얌얌!!

진짜 뜨거워서 먹다가 입천장 홀라당 데였네요.ㅋㅋ

 

그래도 맛있다고 얌얌 밥이랑 먹었어요.^^

 

 

 

 

 

이상하게 분위이가 편한 밥집이 있잖아요.

혼자서 밥 먹는 손님이 많은 그런 식당이예요.ㅋ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항상 청결한 느낌의 식당이랍니다.

 

 

 

 

 

산본역 부근에서 맛있는 점심식사하기에 딱 좋은 식당이예요.

산본 맛집~~ 류가네 국수집 추천해드려요.^^

 

 

ps. 제돈 주고 먹은 밥집리뷰예요. 태클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