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9단지 맛집 즉석떡볶이집 수업땡 맛있어요.^^

by 은하계쓰 2015.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사랑하는 헬로우드림 은하계맘이예요.

얼마전에 알게된 울 동네 즉석떡볶이집 하나 소개할께요.

 

산본 9단지에 있는 즉석떡볶이집 '수업땡'이란 작은 분식집이랍니다.

작은 분식집이라고 무시하지 마시라~~

거기서 파는 떡볶이와 분식류는 아주 특별하고 맛나답니다.^^

 

울동네 엄마들~ 아이들 사이에서는 나름 유명해요.ㅋㅋ

 

 

 

 

 

매운 떡볶이인 수업땡과 까르보나라 맛이 나는 까떡순!

그리고 마늘피자도 아주 맛나요!!

 

 

음료수를 서비스로 꼭 주시는군요...ㅋㅋ

이날은 사이다를 호로록~~~

 

 

 

 

수업땡에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했어요.

양이 좀 많네요.. 수업땡 하나만 시킬껄 그랬나??

우주군은 여기 주먹밥도 엄청 잘 먹어요.^^

 

 

 

 

 

라면사리를 폭풍흡입하는 울 우주군~

우주군은 요즘 떡볶이가 제일 맛있는 초등 1학년입니다.^^

 

 

 

 

 

특이하게 튀긴 떡을 올려주어요.

요런비쥬얼은 처음 보시죠? ㅎㅎㅎ

 

 

 

 

 

그리고 이건 까떡순이예요.

크림스파게티 맛이나는 고소한 떡볶이예요.

이건 울 혜성이가 잘 먹어요.^^

 

정말~~고소한 까떡순!!

 

 

 

 

 

여기에 마늘피자도 빠질수 없지요.

오~~푸짐한 한상차림!!

 

 

 

 

수업땡에 오시면 그냥 떡볶이가 아닌~~요리를 맛보실수 있어요.^^

 

산본 9단지 떡볶이집~~수업땡!!!  진짜 맛있어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