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역 천인감자탕에서 묵은지감자탕에 반하다!

by 은하계쓰 2015. 5. 25.
반응형

 

며칠전에 신랑이랑 갔던 산본역 감자탕집을 소개해보아요.

바로~~천인감자탕이랍니다.^^

 

묵은지 감자탕을 시켜보았어요.

 

 

산본역 천인감자탕에서 묵은지감자탕에 반하다!

 

 

 

얌얌~ 맛있는 깍두기와 겉절이를 담고~~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청양고추를 한개..얌얌..

아~~맵다..ㅋㅋ

 

 

 

 

 

오~ 드디어 묵은지 감자탕이 나왔어요.

정말 푸짐하네요.^^

 

 

 

 

감자탕이 보글보글 익어가요.

음식이 익어갈때 정말 설레입니다.ㅋㅋ

이래서 살이 빠지겠냐고요???--;

 

 

 

 

 

서비스로 고르곤졸라 피자도 주셨는데..이건..그냥 서비스..ㅋㅋㅋ

기대하시지는 마시고~~

고르곤졸라는 피자집에서 드세요.

 

 

 

 

그래도 공짜니까 맛있게 얌얌.^^

 

 

 

 

역시 감자탕은 등뼈를 뜯어야되용!!

아~~맛있다!!

 

나중에 볶음밥도 먹었는데요.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

 

 

 

 

산본역 부근에서 맛있는 묵은지 감자탕을 드시고 싶다면 천인감자탕을 추천해드려요.

산본에서 10년째 살고 있는 은하계맘이 산본맛집으로 승인해드리겠습니다.^^

 

 

 

 

 

ps. 은하계맘이 제돈 주고 먹는 음식이예요. 100% 개인의 취향이니 테클은 정중히 사양할께요!! >.<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