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안양예술공원 수영장식당에서 백숙 먹기!!

by 은하계쓰 2015. 5. 29.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왔던 안양예술공원 이야기 풀어보아요.

 

안양예술공원 수영장식당에서 백숙 먹기!!

 

안양예술공원에는 금수강산이라는 수영장식당이 있어요.

수영장이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 놀기 괜찮더라고요.

 

 

 

 

 

울 혜성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물장구치느라 정신 없어요.

밥도 안먹고 물놀이만 했어요.^^

 

 

 

 

음식은 깔끌하게 잘 나오는 편이예요.

 

마늘장아찌 맛있어요.

 

 

 

 

 

상추가 보입니다.

여기 청양고추 진짜 매웠어요. 헉헉!!!

 

 

 

 

 

아이들 먹이려고 오리훈제고기를 시키고~~

 

 

 

 

지글지글 오리훈제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

 

 

 

 

도토리묵도 먹고~~

 

 

 

 

해물파전도 먹었어요.

역시 이런데 오면 파전을 먹어줘야되요.^^

 

 

 

 

 

닭백숙을 시켰는데요.

처음에 잘 못 나왔어요.

아래는 오리백숙사진입니다.ㅋㅋㅋ

나중에 닭백숙응로 바꿔줬어요.

 

 

 

 

 

수영장이 좀 작아서 큰 아이들은 답답해하더라고요.

금수강산 바로 아래 계곡에서 놀았어요.

 

 

 

 

 

미니보트도 타고요~~

숭사리도 잡고 놀았어요.

 

 

 

 

아이들은 이렇게 밖에 막 풀어놓고 놀게 해줘야되요.

이날 울 아들래미들 정말 잘 놀았답니다.^^

 

 

 

 

물이 좀 적은게 아쉽더라고요.

비가 좀 더 많이 와야될것 같아요.

 

 

안양예술공원은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 가기 참 좋은것 같아요.

계곡도 좋고~~ 맛집도 많구요.^^

시내에서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넘 좋아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