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천인감자탕에서 묵은지감자탕 얌얌

by 은하계쓰 2016. 7. 7.
반응형

요거이 며칠전에 은하계파가 친구와 맛있게 먹었다면서~

찍어다준 맛집 사진이네요.ㅋㅋ


남자들은 여름에도 감자탕이 땡기나봐요.

하긴` 은하계맘도 전에 산본 천인감자탕 집에서 배달시켜봤었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여기는 그냥 감자탕보다 묵은지감자탕이 맛있어요. 






반찬은 고추, 석박지, 겉절이 등이 나와요.

간단하죠? 





글구 이거 고기 찍어 먹는 겨자 소스~~~

이거 빠지면 서운하지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묵은지감자탕이 나왔네요.

양이 엄청 푸짐해요.^^


손님초대 할때 묵은지감자탕 중자 하나 시키면 실컫 먹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감자탕~~얌얌






비가 오는날 사진을 보니 참 맛있어 보이네요.

주말에는 감자탕 한번 먹으러 나가볼까?


잇님들은 비내리는 날 어떤음식 생각나시나요?

부침개? 국수? 찌개?

뭘 먹든 비오는날 먹으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


무튼~ 산본역맛집 감자탕 맛있는곳 찾으신다면~ 천인감자탕 살포시 추천해보아요.





ps. 은하계파가 자기돈 주고 먹은 감자탕이예요. 솔직한 리뷰만 남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