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이바돔감자탕 놀이방식당~~

by 은하계쓰 2016.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하계맘 인사드려용!^-^

 

 

오늘은 산본맛집중에서 놀이방있는식당으로 소개해드릴께요.

산본에는 아이들 키우는 집이 많아서 놀이방이 있으면 장사가 잘되요.

그중에서도 놀이방이 좀 큰편에 속하는 곳이 바로~

산본 이바돔 감자탕이예요.

 

 

 

 

 

 

 

음식맛도 나쁘지는 않아요.

그럭저럭 무난하게 먹을만하기 때문에 종종 친구들 모임할때도 가곤해요.

 

 

 

 

 

 

밑반찬은 간단해요.

겉절이~ 석박지, 고추, 당근, 양배추 등등

 

 

 

 

 

놀이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작은 트램볼린과 미끄럼틀~~정글짐같은거 있고요.

옆에는 옛날 오락기가 있어요.

 

 

 

 

 

 

울 우주랑 혜성이랑 잘 놀고 있군요.ㅋㅋㅋ

 

이거라도 있어야 부모들이 밥을 먹지요.

 

 

 

 

 

명품감자탕을 시켰어요.

아빠들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

 

 

 

 

 

엄마들은 감자탕 지겹다고 해서~ 부대찌개 시켜봤어요.

 

 

 

 

글구 이건 아이들 먹는 감자만두

 

돈까스도 시켰는데..사진에 빠졌네요.

 

 

 

 

보글보글 끓여먹는 부대찌개 별미네요.^^

 

 

 

 

은하계파는 요거...옛날도시락 좋아해요.ㅋㅋㅋ

옛날소시지에~ 계란후라이, 볶음김치, 콩자반, 멸치볶음...

별거 안들어갔는데 맛있데요.

 

 

 

 

 

부대찌개는 그냥저냥.먹을만해요.ㅋㅋㅋ

더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으려면 부대찌개 전문점에 가야되겠지만...

역시..우리에겐 놀이방이 더 중요해요.^^;

 

 

 

 

 

음식을 다 먹고 난 후에는 아이스크림콘을 먹을수 있어오.

울 혜성이 이날 2개나 먹었어요.^^;

그러더니..나중에 장염이...ㅜㅜ

넘 찬거만 먹어서 그런가봐요.흑흑

 

 

 

 

 

이상으로 산본맛집 중에서 놀이방식당으로 유명한~~이바돔감자탕 소개 끝!!!

 

 

 

 

 

 

ps. 제돈 주고 먹은 감자탕이예요. 남의눈치 안보고 솔직한 리뷰만 올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