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도미노치즈케이크샌드피자와 버팔로윙~

by 은하계쓰 2016.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 은하계맘이예요.


여러분~ 중복에 맛난거 드셨어요?

은하계맘은 복달임 음식으로 피자와 치킨을 먹엇네요.ㅋㅋ


도미노기프티콘을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앗거든요.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피자랑 버팔로 윙~





치즈케이크샌드피자 처음 먹어봤는데요.

치즈큐브가 수북히 올려져 있어서~ 완전 고소하고진하고..정말 천상의 맛있어요!!






완~~~전 제 취향저격이예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버팔로 윙도 맛있더라고요.

매콤해서 울 혜성이는 못 먹고~ 우주만 먹였어요.


이건 애기가 먹기에는 좀 매워요.




버팔로 윙에 맥주도 한잔하고~~ 넘 맛있는 중복음식 먹었네요.ㅋㅋ





요즘은 피맥이 유행이라면서요?

피자랑 맥주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도미노 기프티콘 받아서 아주 잘 썼네요.

여러분들은 복날음식 뭐 드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