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가성비 AJAZZ AK40pro 기계식 백라이트 무선키보드 사용기

by 은하계쓰 2023. 9. 1.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MS키보드를 와이프에게 주고 

요즘 초가성비로 유명한 AJAZZ AK40pro 기계식 RGB백라이트 무선키보드를

저렴하게 큐텐에서 구입했습니다.  

새제품을 택배로 받는건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이죠 ㅎㅎ

주문하고 9일정도후에 받았습니다.

 

심플한 화이트에 RGB백라이트 갈축으로 주문했고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색상이 화사해서 맘에 듭니다.

구성품은 키보드,유선충전케이블,키보드무버킷 설명서 구성입니다.

 

-SPEC-

■ 연결방식 : 유선(C타입) / 블루투스5.0 / 2.4G 리시버
■  사이즈 : 356.8*130.2*36mm
■ 무게 : 910g
■ 키캡재질 : ABS two-color injection molding
■ Sandwish cotton : EVA sandwich cotton(키보드내부에 흡음제를 넣어서 통울림과 소음을 줄여 맑은 타건감제공)
■ RGB : 17가지 컬러이팩트
■ 배터리 : 1200mA 5분간 작동하지않으면 백라이트꺼지고 휴면모드진입

3만원때 제품같지않은 깔끔한 마감입니다.

 

키보드 자판을 하나 제거해보니 제가 주문한 갈축으로 잘왔네요!

기계식 키보드에 갈축은 입문용이나 게임,사무용 다용도 쓰기좋고,

청축은 게임용으로 시원한 타건감이 특징이고,

적축은 리니어타입으로 빠르고 부드러운 타이핑과 소음이 적어 사무용으로 좋다고 하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

 

인체공학적 키보드 배치로 장시간 타이핑해도 무리가 가지않는다고 합니다.

타건감도 시원하고 청축처럼 크지않아 사무용과 게임용 같이 쓰기 괜찮은듯 합니다.

 

바닥에 키보드 받침대와 2.4g 무선리시버, 전원스위치가 있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해서 먼저 충전부터 하였습니다.

 

키보드 우측에 캡스락 LED와 배터리 LED표시가 있습니다.

 

백라이트가 잘보이도록 찍어봤습니다.

17가지 백라이트로 다양한 조명연출이 가능합니다.

 

옆면에서 키보드 받침대를 올려보았습니다.

 

검정색과 고민했는데 시원한 블루톤에 심플한 화이트가 아주 잘어울린네요~

 

저는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처음에 페어링모드 진입할때 

FN+QWE를 눌러주면 됩니다.

블루투스 장치에서 확인해보니 배터리 잔량표시가 되네요!

구매후 2달정도 사용했는데 배터리 아직 배터리잔량이 80프로이네요~

사용해보니 장점은 무선이라서 선이없어 좋고,

백라이트가 있어 보는 즐거움이 있고,

타자치는 맛이 있네요 ㅎㅎ

이래서 기계식 키보드를 쓰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