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롯데마트 의왕점 푸드코트에서 잡채밥&쟁반막국수!

by 은하계쓰 2014. 8. 15.
반응형

롯데마트 의왕점 푸드코트에서 잡채밥&쟁반막국수!

 

 

며칠전에는 롯데마트 의왕점에 다녀왔어요. 캠핑장보러 간거였는데요~ 점심은 롯데마트 푸드코트에서 먹었답니다.

 

주변에 다른 마트에 비교해서~롯데마트 푸드코트는 맛있더라고요.

 

강산면옥의 쟁만막국수, 양자강의 잡채밥을 주문했습니다.

 

 

신랑이 시킨 잡채밥이 먼저 나왔네요~

양이 푸짐합니다.

 

 

 

 

정희는 쟁반막국수 먹었어요.

 

비빔양념이 맛나구요~ 이거 역시 양이 엄청 많네요.^^

 

 

 

 

쟁반국수가 양이 너무 많아서 저는 반정도만 먹었습니다.

나머지는 신랑을 다 덜어주었어요.

 

몇달전까지만해도 다이어트 하려고 일부러 적게 먹었었는데요.

그새 위가 많이 줄어들었는가 봅니다.

이제는 많이 먹으려고 해도 많이 먹을 수가 없어요.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잡채밥은 당면이 조금 불어서..솔직히 제 입에는 좀 2% 부족하다 싶었는데요.

저희 신랑은 참 잘 먹더군요.^^

 

쟁반국수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권해도 욕은 먹지 않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롯데마트는 역시~ 식당가가 괜찮습니다.

 

 

이상으로 " 롯데마트 의왕점 푸드코트에서 잡채밥&쟁반막국수!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