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홍콩반점에서 차가면 후회

by 은하계쓰 2014. 7. 27.
반응형

산본 홍콩반점에서 차가면 후회

 

며칠전에 신랑이랑 혜성이 데꼬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신랑이 짜장면이 먹고 싶다는 거예요

혜성이도 짜장면을 좋아하니까~홍콩반점 가자고 햇죠.^^

 

신랑은 짜장면 곱배기와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사실~ 저는 원래 중식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아잉..난 시원한 냉소바가 좋은데 말입니다.

 

엇~~ 그런데 식당 벽을 보니 신메뉴가 보이네용. 냉짬뽕과 차가면중에 고민을 했습니다.

 

 

 

 

 

냉짬뽕은 넘 매우려나??

 

차가면이 좀 담백해보이네..흠~~ 차가면을 선택~~ 무슨맛일까?? 정말 궁금하고,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배고파~~배고파~~ 하필 손님이 엄청 많은 시간이라 기다리고 또 기다렸습니다.

 

 

먼저 나온 군만두를 한개 집어서 배고픔을 참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아~~ 드디어 메인메뉴 도착!! 신랑은 짜장면을 흡입했습니다.

 

정말 자장면을 좋아해서 신랑은 맛있게 먹더군요.^^

 

 

 

 

혜성이도 짜장면 덜어주니~~ 맛나게 먹네요.^^

이제 내꺼 한먼 먹어볼까?

 

차가면~~요렇게 나옵니다. 위에 토핑을 올려서 비벼 먹는거래요.

 

 

 

 

냉모밀처럼 생겼어요.

면이 모밀이 아니라~~ 그냥 밀가루면이라는게 다른거죠.

 

토핑 올려서 비볐어요..비쥬얼이 좀..별로였습니다.

 

한번 먹어봤어요.

 

국물과 면이 어우러지지를 않아요..

면이 좀 질기네요..덜 삶아진건가..??

 

바쁜시간이라서 그런건가..원래 이런 맛인가...아.. 배고픈데..어쩌지..정말 고민을 했습니다.

 

 

 

 

결국... 면을 건져서 신랑 짜장면에 넣고 비벼서 먹었다는..웃지 못할 이야기입니다.

슬픈데 웃깁니다.

 

 

아..이건 아니야~~ 차라리 냉짬뽕을 시킬껄 그랬나?

아냐..그냥 이런 시원한 국수가 먹고 싶을땐 일식집이나 국수전문점에 가야했나봅니다.ㅠ.ㅠ

 

아..메뉴 선정 실패~~ 홍콩반점에서는 짜장면과 짬뽕이 진리이군요.

식당에서는 제일 잘 팔리는~~대표 메뉴만 먹자!!

다른 메뉴는 시키지 말아야된다는걸 다시 한번 깨닳았어요.

 

 

절대로 신메뉴는 먹지 말자~~ 이번 일로 또 한번 깨닳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