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어린이요리수업)요거트머핀 만들기!

by 은하계쓰 2013. 12. 14.
반응형

어린이요리수업)요거트머핀 만들기!

 

 

동화랑요리랑 우주의 두번째 수업입니다.

 

추운날씨속에 혜성업고, 우주 손잡고..ㅋㅋ  군포시청소년수련관에 도착했습니다.

 

동생데리고 간다고 우주앞치마를 놓고 왔네..에혀..이런 또 미안하다.

 

암턴~ 강의실에 우주 들여보내고~ 우리는 밖에서 기다립니다.

 

수업시간내내 혜성이는 엄마 품에서 코~잠을 자고..ㅋㅋ 드디어 우주랑 만나는 시간이 되었어요.

 

 

 

 

 

오호~ 오늘은 러블리한 머핀을 만들었네?

 

요거트머핀! 두아이 배고픈시간이라서 즉석에서 먹어보았어요.

 

 

 

 

오호~넘 맛있네요.

 

우주가 수업 끝나고 친구랑. 똥..똥..이러고 놀길래 뭔소린가했더니 머핀만들때 짤주머니에 반죽을 넣어서 짜는 모습이 똥같다고 했데요.

 

맞다, 머핀똥이구나!

 

아이들의 상상력이란  넘 귀엽다.

 

다음주는 크리스마스케이크 만들기!

 

우주야~~다음주 작품도 기대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