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오늘 저녁메뉴는 이마트 자숙문어와 떡볶이에 소주한잔 캬!

by 은하계쓰 2015. 2. 13.
반응형

 저녁마다 뭘 해먹어야될까? 밥반찬 고민은 주부의 영원한 숙제지요.

어제는 우주가 산본잉글리시에그에서 스토리텔링수업하는 날이었어요.

우주군 수업하는 동안 바로 옆 산본이마트가서 저녁장을 보러갔어요.

장보러 가면서 우주파에게 카톡을 날렸어요.

 

"저녁에 뭐 먹고 싶어?"

 

" 문어숙회^^ "

 

오키~~ 이마트에서 파는 문어숙회를 전에도 먹어봤는데요.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ㅋㅋ

 

그리고, 그날 저녁에 우주는 떡볶이를 해달라고 미리 주문을 해놨었어요.

 

" 오늘 저녁메뉴는 이마트 자숙문어와 떡볶이 낙찰!"

 

이마트에서 휘리릭 장봐서 오니 우주수업이 5분정도 남았더군요.

오~ 시간 딱 맞췄당.^^

 

수업 끝나고 집으로 가서 저녁밥상을 휘리릭 차렸어요.

 

 

 

 

 

문어숙회(이마트 자숙문어)는 다 되있는 음식이니까요.

얇게 썰어서 접시에 올리고 초장만 곁들이면 되요.

 

 

 

 

우주파에게 자숙문어 먹으라고 식탁에 올려주고요~

정희는 혜성이 먹으라고 군만두도 굽고~

우주 먹일 떡볶이도 만들고 바빴어요.^^

 

 

 

 

음식 만들고 있는데 우주파가 옆에서 초장 찍어서 문어 맛보라고 하나 주네요.

음~~새콤한 초장과 쫄깃한 문어의 맛!!^^ 환상궁합입니다.

 

 

그리고, 오뎅, 떡, 당면, 만두가 들어간 맛있는 떡볶이예요.^^

울 우주군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울 혜성이는 낮에 쿠키를 먹어서 그런지 만두를 잘 안먹더라고요.

하는수 없이 제가 가서 만두를 한개씩 입에 넣어주었어요.

 

혜성이는 위가 작아서 간식을 먹이면 안되는데요.--;

형아 잉글리시에그 수업가는 날에는 어쩔수 없이 간식을 먹여요.

저녁을 늦게 먹는 날이라서 그냥 가면 넘 배고플까봐..

엄마가 맘이 너무 약해서..흑흑

 

 

 

 

암턴~ 오늘 저녁메뉴로 이마트 자숙문어와 떡볶이는 아주 반응이 좋았어요.

 

정희네는 이마트에서 회 자주 사다 먹어요.

냉동참치나 문어숙회, 광어회등등 자주 사다가 우주파가 소주한잔 하지요.

회종류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기간에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단백질 섭취도 되고~ 다이어트도 되고~ 일석이조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정희네집 저녁밥상풍경이었어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