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제주도의 명물 한라봉 진짜진짜쉽게 까는법

by 은하계쓰 2015. 2. 26.
반응형

  남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에야 알고서 좋아라하는 정보를 올립니다.ㅋㅋ

 

바로, 제주도의 명물이지요? 한라봉!

한라봉 쉽게 까는 법/한라봉 껍질 벗기는법입니다.ㅎㅎ

 

이거 가끔 선물 들어오는 한라봉인데요.

한라봉 어떻게 먹어야되나??

 

 

 

 

한라봉이 유자와 귤을 교배해서 만든거라고 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향은 너무 좋은데요.

껍질이 참 두껍죠.--;

 

손가락으로 깔려고하면 손톱상해요. 아시죠? 손톱밑 벌어지면 엄청 아파요.ㅜ.ㅜ

 

그러니~ 이거 처음부터 손으로 까려고 하지마시고요.

 

1) 과도로 윗 뚜껑을 잘라요.

 

 

 

 

2) 그 다음부터는 손으로 살살 틈을 벌려서 껍질을 벗기면 이렇게 잘 벗겨져요.

 

 

 

 

3) 쫙쫙 한라봉 과육들을 벌려주세요.

오~~꽃같은 모양이 되었네요?

 

 

 

 

이제 상큼한 한라봉을 야무지게 먹는법만 남았네요.^^

 

 

 

 

이게 아기가 먹기에는 엄청 크더라고요.

울 혜성이 줄때는 반으로 잘라서 입에 넣어주었어요.^^

 

 

 

 

음~~맛있는 한라봉이예요.

 

제주도의 명물~ 한라봉!! 이제 슬슬 들어가겠어요.

뭐든지 제철이 맛있잖아요.

 

봄이 오기전에 한라봉 맛있게 드세요.^^

 

한라봉 껍질 벗기는법~~ 누구나 다 아는 정보..나만 몰랐다! ㅋㅋㅋ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