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후기 조식뷔페와 섭지코지

by 은하계쓰 2015. 4. 29.
반응형

지난주말에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헬로우드림 은하계맘 당분간 블로그에 제주도 사진 좀 올리게 될 것 같네요.ㅋㅋㅋ

부러우신가요?? 부러우면 지는거죠!!! 제주도 댕겨오세용!!^-^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조식뷔페와 섭지코지 풍경^^

 

 

첫날은 켄싱턴리조트에서 머물렀었구요.

둘쨋날은 휘닉스아일랜드에 머물렀어요.

피닉스 아일랜드는 섭지코지에 있어서~ 성산일출봉이나 우도쪽을 관광하기 좋은 위치예요.

 

떠나는 날 아침에는 조식뷔페를 먹기로 하고 1층으로 내려갔지요.^^

 

 

 

 

 

휘닉스 아일랜드 리조트에 머물면 조식뷔페권이 나오더라고요.

 

그냥 사면 이것도 돈이 꽤 나와요.

 

 

 

 

 

 

조식뷔페는 다 비슷하죠~

토스트, 스크램블, 과일, 요거트, 간단한 한식류~~

그래도 뷔페는 좋다..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롱!!!^^

 

 

 

 

혜성이의 아침밥상입니다.

우동, 밥, 스크램블, 소세지~~ 여기서 우동만 2그릇 드심..ㅋㅋㅋ

 

 

 

 

우동이 그리 좋으냐??^^

 

 

 

 

 

우주는 엄마가 갖다준거 다 먹어요.^^

제육볶음이랑 우동도 나중에 갖다주니 다 먹더군요.

큰아들 이뻐!!!^^

 

 

 

 

 

엄마는 토스트와 버터, 쨈을 갖고 왔지요.

 

 

 

 

울 혜성이는 시리얼도 2그릇이나 먹었어요.ㅋㅋ

울 혜성이는 밥보다는 이런 간식류를 잘 먹어요.

 

 

 

 

이건 제가 나름 만들어본 샌드위치??

스크램블과 버터, 베이컨의 느끼한 조합...ㅎㅎㅎ

 

 

 

 

후식으로 바나나, 리치, 오렌지~~

오렌지가 너무 싱겁다..--;

리치도 싱겁다..왜이리 과일이 싱겁지? 물에 담가놨었나???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주고 일어남~~~

아..설걷이 안하고 일어나니까 좋다..ㅋㅋㅋ

 

집에 가기 싫다!!!^^

 

 

 

 

 

퍼시픽아일랜드에서 열차 타고 몇분만 가면 섭지코지예요.

거기에서 멋진 풍경들을 볼 수 있지요.

서울랜드 코끼리 열차같이 생겼는데~~ 티켓 비싸요..ㅋㅋ

그래도 시간이 없는 관계로 그냥 이거 타고 섭지코지 편하게 다녀왔어요.

아이들 데리고 걸어가려면 넘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려서 비행기 놓칠듯 하여~~~~

 

 

 

 

 

근데, 옆에 보니 마차도 있더라고요.

오..마차타고 가는것도 재밌겠당..ㅎㅎ

 

 

 

 

 

우주는 제주도 여행이 아주 즐거운가봐요~~

언제나 싱글벙글~~하긴 울 우주는 집앞 방방에만 가도 싱글벙글~

친구들과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해!!!^^

 

 

 

 

섭지코지에서 놀고 있는 울 아이들~~

여기가 어딘줄 알고 노는거니??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섭지코지!

여기서 드라마 올인을 촬영했다고 한던데...

드라마를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

 

 

 

 

 

무튼~ 살랑살랑 바람도 기분 좋고,

위로 조금 더 올라가면 지포라이터 박물관도 있어요.

거기서 커피도 마시고~ 꽃사진도 찍오 30분정도 놀고,

다시 열차타고 내려왔어요.^^

 

 

그리고 우리는 점심으로는 유명한 전복죽을 먹고~~ 제주도 공항으로 갔지요.

 

굿바이~~good-bye!!  제주도! 이제 가면 또 언제나 오려나???

 

 

 

슬퍼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