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우주파 오랜만에 야구장 다녀오다~ ^^

by 은하계쓰 2016. 3. 19.
반응형

 우주파 오랜만에 야구장 다녀오다~ ^^

봄이 성큼다가온 주말 오랜만에 두산과 기아의 프로야구 시범경기를 보러 잠실야구장으로 고고~~!!

예전엔 무료라도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요즘은 주말은 유료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차를 안가지고 유모차에 둘째 태우고 지하철 여행을 했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도착한 종합운동장역 예전에 없던 야구공모양 벤치가 있네요~

장난꾸러기 거기 올라가면 안된다고했지만 이미 올라가버린...--;;; 사진한컷만 찍고 내려왔어요~

 

 

 

우주가 고른 두산모자와 응원 방망이를 들고 한컷~

날씨가 정말 더워서 이미 봄인듯 했어요!

잠바를 벗고있어도 덥더라구요 ㅋㅋ

 

 

 

 

결혼전에는 회사 끝나고 혼자 다니던 야구장이였는데 참 오랜만에 왔구나 우주맘과 테이트 생각도 나고 추억에 잠겼어요~ ㅎㅎㅎ

그러나 얼마지나지 않아 집에 가자는 둘째의 성화에 할말을 잃었죠...ㅜ.ㅜ

 

 

 

 

 

 

10년도 넘은 두산의 응원 방망이 ~

 

 

 

 

두산 마무리 이현승선수의 불펜투구도 한컷~!!

 

 

 

 

결국... 아이들은 스마트폰으로 달래고 경기를 관전했다는 --;;;

 

 

 

경기후 우주의 승리의 V 컷!!

경기도 역전승!! 두산의 6대3승~!!

 

 

 

 

 

 

 

 

 

 

 

 

 

 

 

 

 

 

 

 

집에와서 저녁먹고 발코니에서 손각대로 야경사진  한장찍고 오늘을 마무리하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저녁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