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경기도 청계산 계곡 물놀이 여름에도 추워요!

by 은하계쓰 2016. 7. 10.
반응형




은하계맘이 오늘은 주말을 이용해서

경기도 부근 나들이 할수 있는 장소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의왕 청계산계곡이랍니다.

청계산이 워낙 커서 등산코스가 여러군데인데요.


그중에서도 아이들 데리고 트래킹도 가볍게 하고~

계곡 물놀이도 즐길수 있는 맑은숲공원이 넘~~좋아서!!

추천해봅니다.^^








청계산 맑은 숲 공원은 이렇게 멋진 아름드리~메타세콰이어 나무들이 줄서있어요.







메타세콰이어 나무 이름표 보이시지요?^^

울 혜성이도 트래킹 잘 했어요.

맑은숲공원은 산책로가 데크로 깔려있어서~

아가들이 뛰어다녀도 위험하지 않아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우주랑 혜성이랑 같이 걸어 오라가는데~

계속 장난치네요.^^

네살터울 형제 넘 잘 놀아요.

싸울때도 많지만...ㅎㅎㅎ






경기도 부근에 이렇게 숲이 있어서 자주 올수 있고~

너무 행복해요.







청계산 계곡물이 참 맑아요.






울 혜성이 나들이 나오니까 아주 신나서 연신 방글방글 웃어주네요. 





요즘 물놀이에 푹 빠져있어요.


평촌중앙공원 분수대 물놀이~

워터파크 물놀이~

게다가 요즘에는 이렇게 계곡 물놀이까지 섭렵!! 







어릴때부터 캠핑을 많이 다녀서 그런지~ 밖에서 노는거 너무 잘 해요.^^





물이 너무 차가워서 잠깐만 발 담그도 있어도 막 턱이 떨려와요..ㅋㅋ

청계사는 여름에도 춥다!





여러분 더우세요?

여름 무더위에 집에 잇으니까 너무 답답하시죠?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인근 계곡물놀이 추천!!

의왕 청계산 계곡맑은숲 공원으로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