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양평계곡민박에서 물놀이했어요!

by 은하계쓰 2016. 7. 22.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말에 다녀온 나들이 이야기해볼께요.

은하계맘 패밀리는 친구들과 함께~ 양평계곡민박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토요일부터 비가 왔잖아요.

비가 꽤 많이 내렸어요.

토요일은 비가 많이 와서 계곡에서 놀수가 없었네요.

물살 쎈거 보이시지요?






일요일은 그래도 비가 그치기 시작해서 그나마 좀 놀수 있었어요.^^






아이들은 페트병이랑 이것저것 바가지를 가지고 나와서 계곡물에서 놀았답니다.

아이들 장난감 별거 없죠?

이런 병만 있어도 잘 놀아요.ㅋㅋㅋ





할머니네 민박집 앞에 있는 밭이예요.

채소도 따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야채를 다 사와서..그럴필요가 없었네요.

고추는 몇개 따먹어볼껄 그랬나?ㅋㅋ

사진으로 보니 엄청 신선해보입니다.






민박집이 아주 넓어서 아이들 뛰어놀기 안성맞춤이었어요.






우주도 한컷~^^





얘들아..쇼파 부시겠다..살살 놀아라..ㅠ.ㅠ

남자애덜이라 넘~~정신 없어요.






비가 내리니 밖에서 할것도 별로 없고..ㅋㅋ

우리는 계속 먹방을 찍었어요.


이건 뽀글이~~ 맛있어요.

국물이 거의 없는 라면이랍니다.


짜파구리라고나 할까?






야채전이랑 김치부침개 부쳐서~ 막걸리를 마셔요.

총각김치도 맛있었어요.


백숙도 푹~~고와서 초복날 몸보신도 했답니다.






저녁에는 삼겹살, 닭갈비, 소세지 구워서 바베큐파티도 했어요.

마치 계곡식당 놀러온것 마냥~~잘 먹고 잘 놀았어요.






비만 안왔다면 계곡물에 테이블이랑 의자까지 놓고

진짜 계곡식당 코스프레도 했을껀데..ㅋㅋ

그걸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담에 날 맑은날 다시 놀러와야겠어요.

경기도 양평 계곡물놀이가 가능한 민박 너무~~~재밌게 놀다왔네요.

경기도 가족여름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께 강추!  





다음지도에는 여기가 안보이네요.

네이버 지도에서 느티나무민박 검색했더니 지도가 있어서~

캡춰해보았어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