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초막골생태공원캠핑장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by 은하계쓰 2016. 7. 29.
반응형





은하계맘~ 어제 산본 초막골 생태공원에서 캠핑하고 왔어요.

1박2일 에약하고 다녀왔답니다.

그럼~~우리 초막골 캠핑장 함께 구경해보실까용?


아래는 초막골생태공원 홈페이지예요.

여기서 예약하고 가시면 되요. 





http://www.gunpo.go.kr/main/chomakgol/index.jsp




일반캠핑장과 글램핑장, 그리고 야외수영장도 있어요.

아래 배치도 보세요~

수영장에서 가까운걸 원하시면 아랫쪽이 좋고요.

시원한걸 원하시면 윗쪽이 좋아요. 

글램핑장쪽이 젤로 시원해요~

이해가 되시죵?




울 가족은 수영장에서 가까운 33번에 위치를 잡았어요.^^

아이들이 계속 수영장 왔다갔다하면서 노니까~ 여기가 좋아요.

수영장은 캠핑장 이용하는 사람은 2000원이예요.

손목에 팔찌 있어서~ 왔다갔다해도 되요.

1일 이용권인셈이지요.






은하계파가 후라이 치기 싫다고 해서~

텐트위에 타프를 쳤어요.

후라이 치기 귀찮다고..

그러나..우리는 후라이를 쳤어야되요.

왜냐면 오늘 세벽에 비가 내렸어요..흑흑..

어제 오후에는 아주 날이 좋았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비 쫄딱 맞고~ 물건정리하느라 넘 힘들었네요.






캠핑은 울 가족만 하지만~

이날 우주군 얼집동창 친구들이 수영장 이용하러 온다고해서~

울가족이 초대했어요.

같이 점심도 먹고~ 저녁도 먹고~ 밤늦게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아이들 좋아아하는 소시지 구워서 먹고~





브라더#소다도 마셨어요.

밀키스맛이 나는 술이예요.

알콜도수 3%라서 아주 약해요.






부추전도 부쳐서 아이들 먹이고~~





닭갈비도 구워서 먹고~~~ 





무지개토마토도 먹었어요.

아주 맛나요!






후랑크소시지와 마늘, 양파 굽는 모습~

울집 구이바다가 아주 유용해요.^^

캠핑버너의 지존이지요.

 




글구 부대찌개도 끓여서 먹었어요.

라면사리 넣어서 끓여주니 아이들이 아주 잘 먹어요.^^






얌얌얌~~ 넘 맛있는 캠핑요리와 함꼐 즐거운 저녁이었어요.

아~~어제 사진 보니 좋으네요.

오늘 아침에는 비 때문에 물에 빠진 생쥐처럼 초라해졌어요.ㅋㅋ


담에는 글램핑을 에약해서 한버 가봐야겠어요.^^

초막골 글램핑장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담에 글램핑 이용하게 되면 또 리뷰해볼께요.



<초막골캠핑장 특징>


- 전기사용됨, 개수대, 샤워시설, 화장실 모두 ok!


- .옆에 야외수영장(개장시간: 오전10시 ~ 오후 4시30분)있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