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부산행 ktx 타고 1박2일 가족여행 떠나기

by 은하계쓰 2016. 9. 7.
반응형

부산여행 1일차:광안리호텔 아쿠아펠리스

 

 

오늘은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여행이 무척이나 가고 싶은 날이네요.

작년에 다녀왔던 부산여행이야기를 풀어보고 싶어요.

 

광명역 KTX 타고 아이들과 1박2일 여행을 다녀왓었어요.


 

 



우주랑 혜성이 기차 태어나서 처음 타봤어요.ㅋㅋㅋ

우주는 정말 행복해했고~ 혜성이는 자꾸 울어서 엄마,아빠를 힘들게 했죠..ㅠㅠ


ktx에서 내린후에는 지하철타고 광안리역에 갔답니다.

거기서 택시타고~ 아쿠아펠리스 호텔로 갔어요.


걸어서 가면 10분정도 거리지만~~아이들 데리고 짐까지 있으니까..--; 택시이용이 낫더라고요.

 

광안리 아쿠아팰리스호텔~

생각보다 좋더군요..ㅋㅋ







광안리 아쿠아팰리스 1층에는 탐앤탐스가 있어요.

여기서 커피마시면서 바다를 보고 있으니 넘 행복했어요.

여기서 좀 놀다가~~울 가족은 광안리 바닷가 거닐러 나갔습니다.









여행에서는 맛집이 빠질수 없잖아요?

부산에 왔으니 회를 먹어야지요~

우리가족은 광안리맛집 진미횟집에 가서 얌얌
~맛난 광어회와 새우튀김등을 먹었어요.

특히~ 묵은지에 싸먹는 생선회 맛이 특별하더라고요.









저녁먹고 광안리에서 더 놀다가~

밤에 아쿠아팰리스 스카이라운지에 한번 가봤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밖에 나가니 좀 무섭더라고요.

스카이워크 이런 식이라서...ㅋㅋ 후덜덜~~~ 






부산 광안리 야경 멋지죠?

아..사진 보니까 또 놀러가고 싶네요.^^


부산 가족여행~ 올가을에 한번더 추진해볼까봐요.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한 부산행 ktx 1박2일 여행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