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추사 김정희 울고 가겠네.ㅋㅋ

by 은하계쓰 2016. 9. 12.
반응형
며칠전 은하계형제들 일상이예요~
갑자기 혜성이가 물감놀이 하고 싶다고하더라고요.
디오메 물감. 도장. 붓. 스케치북. 물통 등등 챙겨주니 도장찍기놀이도 하고~
붓으로 그림도 그리고 잘 노네용.

동생이 재미나게 노니 부러운가봐요~
우주군도 글을 쓴데요.
불 화..ㅋㅋ 한자 쓴데요.
제법 진지하게 써용..ㅎㅎ
아이고야~~추사 김정희 울고 가겠다..ㅎㅎㅎ.

한자 쓰는가 싶더니 어느새 또..낙서?

아홉살 우주군~ 다섯살 혜성이
집에서 디오메 물감으로 미술놀이 잘 했네요.
디오메 물감 옛날에 사준건데 용량 많아서 오래 쓰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