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엄마표미술놀이 똑똑박사 에디 만들기

by 은하계쓰 2016. 8. 25.
반응형

요즘 막둥이 혜성이가 똑똑박사 에디에 빠졌어요.

유행 지난게 언제인데..ㅋㅋ 이제야 뽀로로를 좋아하다니.^^;

어쩓겄어요? 자식이 상전인 것을~

혜성이가 좋아하는 에디를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머리만 만들었더니 몸도 만들으라고 해서..이렇게 몸도 만들었어요.똑똑박사 에디.,.ㅋㅋ

엄마표 미술놀이라고..나름 해봤어요.,

 

 

이번에 뽀로로도 만들었어요.

헥헥 힘들다~~엄마표 미술놀이...ㅠ.ㅠ

그냥 미술학원 보내버릴까부다..ㅋㅋㅋ

 

 

글두 이렇게 혜성이가 좋아하니까..보람있어요.

 

 

 

똑똑박사 에디를 위한 선물~~

산본 이마트 갔는데 뽀로로 티셔츠가 세일하더라고요.

물론~ 울 혜성이는 에디를 좋아하니까..ㅋㅋ 에디로 샀지요.

뽀로로 좋아할때가 순수하지... 특히 똑똑박사 에디는 수학공부가 저절로 되니까 순기능이 있어요.

요즘 덧셈 뺄셈을 공부하고 있답니다.

유아수학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똑똑박사 에디~~좋구나!!!

 혜성아~~~ 똑똑하게~~~밝게~~이데로만 자라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