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키즈카페 플레이타임~

by 은하계쓰 2016. 7. 27.
반응형

오늘 며칠전에 다녀온~ 광명프리미엄아울렛에 대한 포스팅이예요.

이날 우주군 신발 쇼핑하고~~ 키즈카페 플레이타임도 가서 놀고~저녁까지 먹고,

집에 늦게 들어왔답니다.^^


아래는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4층에 있는 키즈카페 플레이타임 사진이예요.

2시간에 1만원이더라고요.

가격은 보통인듯~







혜성이는 자다 깨서 아직도 졸린상태..ㅋㅋ

처음 1시간은 멍~~~떼리고 있었어요.^^;







엄마 손 잡고~ 키즈카페 여기저기 구경다니는 혜성이~





소꿉놀이도 했어요.

베이커리샵 놀이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이 많이 있어서~

잘 섞여서 놀더라고요.





졸린얼굴..ㅋㅋㅋ

이날 유모차에서 거의 2시간넘게 잤답니다.^^;

부시시하네요.ㅋㅋㅋ





초밥가게, 베이커리에서 소꿉놀이하는 아이들~




롤러레이서라는것도 있어요.

자동차처럼 타는거예요.

혜성이는 발 부상중이라서 안탔어요.

우주군만 탔는데..별로 재미 없다고.ㅋㅋㅋ


아홉살 우주군은 이제 키즈카페가 좀 시시한가봐요.






볼풀도 있고~

그물로 되어있는 놀이기구도 있어요.







나중에 혜성이도 잠깨고 볼풀쪽에 와서 놀았어요.






볼풀쪽에 아이들이 제일 많아요.







열심히 놀고 잠시 쉬고 있는 우주군~

충전!!!






혜성이도 발만 안다쳤으면 여기 그물에서 놀수 있었을텐데...

아쉬워요.







여기는 블럭하는 곳이예요.

왠일인지 울 혜성이는 여기서 안놀더라고요.





맘&파파 블럭





울 우주군은 비눗방울을 잘 만들더라고요.

버블쇼를 많이 봐서 그런가?

거의  버블쇼 수준! ㅋㅋㅋ








버블쇼 움짤 찍어봤어요.

우주군 비누방울 크게 잘 만들죠?^^ 








혜성이가 형아 잘한다고 응원하고 있어요.



여기 놀이기구들도 많고 괜찮더라고요.

다만....위생상태가...

여기서 놀고 나가니 아이들 발이 까마귀발이 되더라고요.


청소에 좀 신경 좀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키즈카페 플레이타임~ 솔직리뷰 끝!








ps .제돈주고 다녀온 키카예요. 남의눈치 안보고 솔직한 후기만 남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