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비법.레시피

실리콘 아이스크림몰드 비비빅 만들기!

by 은하계쓰 2016.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 은하계맘이예요.^^

오늘은 레시피라고 해야할지~ 상품리뷰라고 해야할지..카테고리 잡기가 참 힘드네요.ㅎㅎ

두가지 정보를 동시에 드리는것 같아요.


어제 산본롯데피트인 다이소에 가서 '실리콘아이스크림 몰드'를 2개 사왔어요.

가격이 개당 1000원~ 참 싸요. 

울 아들래미들이 아이스크림 참 좋아하거든요.

집에서 만들어주면 좋겠다 싶어서 사왔죠.^^ 







요렇게 생겼어요.

몰드안에 주스같은걸 넣어서 얼리면 폴라포가 되는거예요.

폴라포 만들기 참 쉽지용?^^






은하계맘은 쥬스는 아니고~ 팥빙수맛이 나는 비비빅을 만들어보기로 했지요.


<비비빅 만들기>


주재료: 우유 1컵, 연유 1숟갈, 팥조림 2숟갈




1) 그릇에 우유 1컵, 연유 1숟갈, 팥조림 2숟갈 넣고 핸드블렌더로 곱게 갈아요.





윙~~갈아주면 팥이 더 미세해지니까~ 먹기가 좋아요.

어른들이 드실꺼라면 그냥 통팥이 씹혀도 괜찮고요.

개취데로 하세요. 





2) 실리콘 아이스크림 몰드에 팥빙수물을 부어주세요. 

뚜껑이 들어가야니까 너무 꽉 채우지는 마시고~

용기 윗부분 2cm 가량 남겨주세요. 




3) 뚜껑을 꽉~~ 닫은 후에 냉동실에 3시간 가량 얼려요.





짜짠~ 3시간후에 냉동실에서 꺼내서 개봉합니다!

울 혜성이 쳐다보고 있는거 보이시나요?ㅎㅎㅎ

매의 눈으로 보고 있다.^^


비비빅 잘 얼었네요.





실리콘몰드를 조물닥조물닥 하면~~ 폴라포처럼 아이스크림이 올라와요.


혜성이가 빨리 달라고 난리네요.ㅎㅎㅎ





얌얌~~ 시원한 폴라포~ 아니아니 비비빅을 맛나게 먹고 잇네요.





다음에는 망고주스랑 오렌지주스도 얼려봐야겠어요.





울 혜성이 아주 맛나게 먹네요.ㅋㅋㅋ





몸에 좋은 아이스크림~ 집에서 만들어주니까 안전하고 참 좋네요.

다이소 제품들 정말 싸고 좋은것 같아요.

다이소 실리콘 아이스크림 후기 겸 비비빅 만들기 레시피를 마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