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비법.레시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즈김밥 맛있게 만들기

by 은하계쓰 2015. 2. 26.
반응형

새봄이 오고 있습니다.

봄이오면 소풍을 가야되잖아요.

어린이집소풍이나 학교소풍, 유치원소풍 등등

봄소풍도시락 싸서 놀러갈일 많을텐데요.

어린이김밥으로는 역시 침즈김밥이 제일 인기가 좋더라고요.

 

봄소풍도시락 연습겸~ 정희는 오늘 치즈김밥 말아서 아들래미들 먹였어요.^^

 

<치즈김밥 만들기>

 

재료: 김 5장, 밥 3공기, 달걀2개, 식용유약간, 단무지5줄, 우엉5줄, 깻잎5장, 맛살 3줄, 슬라이스 치즈3장, 참기름약간, 깨소금약간, 소금약간

 

 

1)  달걀 2개 풀어서 지단부치고~ 가늘게 썰어주세요.

 

 

 

2) 김밥햄은 기름약간 두룬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주세요.

 

 

 

3) 맛살은 반으로 갈라서 후라이팬에 역시 구워요.

 

 

 

4) 우엉과 단무지는 아이들 취향데로 넣으시면되요.

우주는 우엉을 먹고, 혜성이는 안먹네요.ㅋㅋ

일단 정희는 우엉 넣고 말고요.

혜성이 먹일때는 우엉을 뺐어요.

 

5) 고슬고슬하게 지은밥에 깨소금, 참기름, 소금간해서 살살 잘 비벼주세요.

 

 

 

 

6)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슬라이스 치즈는 3등분했어요.

 

 

 

참..깻잎도 씻어서 반으로 갈랐네요.

치즈가 좀 느끼하니까~ 상큼한 깻잎을 넣으면 게운하니 맛나더라고요.

 

 

7) 김 -> 밥 -> 깻잎 -> 햄 -> 맛살 -> 우엉,단무지 ->계란 -> 치즈 순서데로 올리고

 

 

 

 

돌돌돌 만다음 꽁꽁하게 눌러주세요.

김밥 옆구리 터지지 않게요.^^

 

 

 

자~ 예쁜 어린이김밥 치즈김밥이 완성되었어요.

 

 

 

예쁘게 썰어서 접시에 담아서 아이들에게 먹였어요.

음~ 울 아이들 정말 잘 먹네요.

 

 

 

고소한 치즈가 들어가니까 아이들이 참 잘 먹어요.

 

우엉을 집에서 볶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수퍼에서 산거라서 우엉이 좀 길긴지 우주도 먹기 힘들어하네요.--;

다음에는 꼭 집에서 우엉 직접 조려야겠어요.흑

 

 

 

 

맛있는 치즈김밥 만들기!

치즈김밥 만드는법 완전 좋아요.^^

 

 

 

 

참..근데 김밥 먹다보니까 뭔가 허전하더라고요.

떡볶이에 우동사리 넣고 급하게 우동볶이 만들었어요.^^

 

고소한 치즈김밥은 역시 떡볶이와 환상궁합이로구나!

 

떡볶이 국물에 김밥 퐁당 빠트려서 얌얌 먹었어요.

 

 

 

 

역시, 매콤한 떡볶이와 고소한 치즈김밥은 환상의 짝꿍이야!!ㅋㅋ

 

얌얌~~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치즈김밥 만들어서 봄소풍 떠나보세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