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아이챌린지 호비 붕어빵놀이와 샌드위치놀이

by 은하계쓰 2015. 2. 28.
반응형

큰애 우주때 사서 지금까지 잘 활용하고 있는 교구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네요.

바로 아이챌린지 호비랍니다.^^

 

한달에 한번씩 교재와 교구가 오는 유아학습프로그램이예요.

우주는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를 시작으로 3단계 중반까지 했었어요. 

2단계는 놀이라서 잘 받아들였었는데요.

3단계 한글학습이 들어가니까 재미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때가 4살이었으니까~ 우주에게는 한글학습이 좀 일렀던것 같아요.^^

 

그래도 지그까지 그때 받았던 교재를 둘째 혜성이도 잘 보고요.

교구는 지금도 역할놀이/소꿉놀이할때 잘 활용한답니다.^^

 

 

아래는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에 들어있는 샌드위치가게놀이랍니다.

 

요즘 혜성이가 제일 좋아하는 놀이예요.

 

 

 

 

우주에게 혜성이 좀 놀아주라고 제가 주문을 했어요.

그랬더니, 우주군은 아이스크림 쌓기 놀이를 갖고 와서 노네요.^^

아이스크림 쌓기는 우주 어릴때 토이빌리지가서 사온건데요.

둘째 혜성이도 사랑하는 장난감이랍니다.

 

 

 

 

 

어느샌가 혜성이는 호비 붕어빵 놀이를 하고 있더라고요.

호비붕어빵 놀이는 아이챌린지 호비 3단계에 수놀이를 위한 교구로 나온거예요.

숫자놀이도 좋지만,

안에 종이를 자기 마음데로 꾸미면 미술놀이도 되요.

 

혜성이 가위질 하는거 보이지요?ㅋㅋ

 

 

 

 

우주는 네살때 가위질 서툴렀었는데요.

둘째는 워낙에 빨리 모방을 하기 시작하니~

가위질, 젓가락질같은거 참 빨리 배우더군요.

 

 

 

 

 

혜성이의 호비 붕어빵은 어떤맛일까? 하고 궁금해하고 있느니,

우주군은 피자붕어빵을 만들더라고요.^^

자기는 가위질에 풀칠도 잘 할수 있다고 자랑합니다.ㅋㅋ

 

질투쟁이 우주는 살짝~~~ 자극하면 이렇게 더 잘 합니다.ㅎㅎ

 

아래는 우주군의 피자붕어빵이예요.

노랑, 연두, 하양, 빨강 색종이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혜성이랑 우주가 만든 붕어빵들이예요.^^

원래는 10개 넘게 있었던 붕어빵들이 이제는 몇개 없네요.

6~7개??

 

세월이 흐름에 따라 자엽스럽게 교구들도 없어지고 그러네요.

 

 

 

 

아이챌린지 홍보전화 엄마들 많이 받으실텐데요.

1단계/2단계는 정말 교구도 괜찮고 재밌어요.

아이 연령대가 맞다면 한번 신청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