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주말육아:아이들 데리고 산본 캔디마운틴으로~

by 은하계쓰 2015. 3. 3.
반응형

 주말육아 이야기를 해봅니다.

주말에는 보통 여행이나 나들이를 많이 가지만~

지난 주말에는 집에서 쉬었어요.

 

큰아이 초등학교 입학, 작은아이 얼집 상급반 진급등등으로 아이들 컨디션을 위해서 몸 사린거죠.ㅋㅋ

 

근데, 너무 집에만 있으니까 아이들이 좀 답답해 하더라고요.

 

집근처에 있는 산본 캔디마운틴으로 가서 좀 놀았어요.^^

 

 

 

 

 

혜성이는 역할놀이를 좋아해요.

케이크조각을 모으고~ 고깔모자 쓰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요.^^

 

 

 

 

 

아이스크림 놀이도 좋아하는 혜성이예요.^^

 

 

 

 

우주랑 혜성이는 그리 오래 같이 놀지는 않아요.

잠시 토마스기차놀이를 하는것 같더니~~이내 각자 놀더군요.^^

 

 

 

 

 

 

네살 혜성이는 자석이 정말 신기한가봐요.^^

 

 

 

 

혜성이는 자석 교구도 좋아해요.

오르다와 에드토이를 가지고 노는 혜성이예요.

 

 

 

 

우주군은 캔디마운틴에 있는 블럭방에 레고블럭을 조립하면서 놀았어요.

 우주비행선을 만들고 있는 우주군이랍니다.

 

 

가까이서도 사진을 좀 찍어봤어요.

나름 정교하게 블럭 조립 잘 한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구슬롤러코스터에서 놀고 있는 우주예요.

울 아이들은 이렇게 구슬 굴러가는거 참 좋아해요.

 

 

 

 

산본캔디마운틴에서 놀이하고~

이마트가서 장봐서 집으로 왔어요.

 

장보는 와중에 잠시 산본이마트 맥도널드에서 쉬었어요.

 

엄마,아빠는 커피를 마시고~

우주랑 혜성이는 새로나온 맥도날드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와 아이스크림콘을 먹었어요.

 

 

 

 

요즘 어딜 가나 이 허니버터가 유행입니다.

 

달콤하고 짭짤한 시즈닝이 매력있어요.

 

 

 

 

 

이렇게 후렌치후라이에 허니버터시즈닝을 뿌리고 흔들어요.

 

롯데리아의 양념감자와 비슷해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예요.

 

호치킨의 스노윙후렌치후라이와 비슷한 맛이예요.

 

 

 

아이들도 잘 먹고~~우주파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이거 잘 팔릴것 같아요.

 

 

 

 

울 혜성이는 역시나 아이스크림콘을 맛있게 먹네요.^^

 

저녁장 봐서 집으로 휘리릭 돌아왔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멀리 안가고 집근처에서 보내는 주말도 괜찮아요.

 

주말엔 역시 푹 쉬어야지요!!

 

 

하트3

 

 

 

사진정리하다보니 아이스커피 마시면서 셀카찍었던 제 사진도 있네요.ㅋㅋㅋ

간만에 제 셀카사진도 올려봅니다.

담부턴 화장 좀 해야겠당..=.=  눈버리셨으면 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