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안산 맛집 겸 나들이 장소로 좋은 유니스의정원^^

by 은하계쓰 2015. 3. 12.
반응형

요즘 정희가 컴퓨터 하드를 정리하고 있어요.

컴퓨터 정리하다보니 아이들 사진이 제일 많더군요.^^

 

오늘 보여드리는 사진은 바로~ 안산맛집 겸 나들이 장소로 유명한 유니스의 정원이랍니다.

 

 

안산에 유치한 유니스의 정원은 아담하고 예쁜 정원이 있고요.

레스토랑, 커피숍겸 선물가게도 함께 있어요.

 

선물가게에는 허브용품이나 예쁜 도자기인형, 원목으로 된 인형등등 귀여운 장식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이때가 우주군 여섯살 겨울에 다녀온 사진이예요.

그래서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있었지요.^^

 

 

 

 

하절기에는 바베큐도 야외에서 즐길수 있고요.

카페도 있고~ 이탈리안레스토랑도 있어요.

 

주말에 가족외식오는 사람들도 많아요.

 

개인적으로 유니스의 정원은 낙엽이 지는 가을에 오면 제일 예쁜것 같아요.

 

갈대밭이 아주 운치있지요.

 

 

 

 

이때는 혜성이가 두살때~ 한창 아장아장 걸어다닐때네요.^^

혜성이가 걷이네는 길이 좀 험했어요.^^;

 

귀여운 토끼파일럿모자 쓰고 아장아장 걷는 두살 혜성이 귀염 돋네요.

 

 

 

밥을 먹고간 터라서 여기 식당 사진은 없네요.

선물가게에서 허브용품을 좀 사서 나왔어요.

 

그리고 근처의 반월호수가서 또 놀았어요.^^

 

하늘이 참 예쁘지요?

 

아이들 데리고 놀기에는 반월호수도 참 좋아요.

 

 

 

 

이날은 햇살이 참 예뻤어요.

우주군 사진이 이쁘게 나왔네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제가 연도 날려줬던 기억이 나요.

 

반월호수 근처에는 맛집도 많아요.

가족외식장소 및 나들이로 안산나들이 괜찮아요.

 

아..여긴 군포인가??

군포와 안산의 경계점인것 같아요.^^

 

무튼~~~ 유니스의 정원과 반월호수는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는 나들이 장소랍니다.

 

 

 

 

 

따뜻한 봄 나들이로 가기에도 유니스의정원 참 좋아요.

아이들 감기 다 나으면 또 유니스의 정원가서 바베큐 먹어야겠어요.ㅋㅋㅋ

 

유니스의 정원 또 가게 되면.

예쁜 봄풍경과 맛있는 안산 맛집 사진 올려볼께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