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벚꽃피는 4월에 다녀왔던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by 은하계쓰 2015. 3. 15.
반응형

이번주는 2013년 4월의 사진들이 시리즈로 올라가네요.^^

 

우주 여섯살, 혜성이 두살에 다녀왔던 서울랜드예요.

이날 날씨가 정말 맑고 좋았어요.

한낮에는 더워서 반팔만 입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벚꽃피는 4월에 다녀왔던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코끼리열차표 끊으러 가는 길에 분수대앞에서 사진 찍어봤어요.

 

 

 

 

이날 혜성이는 시크한 표정만...ㅋㅋ

 

울 우주군은 이때만 해도 애기티가 좀 남아있네요.^^

 

 

 

 

 

도시락으로 우주 좋아하는 소세지 꼬치랑~ 주먹밥을 싸갔어요.

돗자리 펴놓고 먹으려고 했지만,

국물이 필요한 우주파... 야외 식당에 가서 우동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우주군은 소세지를 맛있게 얌얌~~^-^

 

혜성이는 이유식을 맛나게 얌얌~~~^^

 

 

 

 

 

맛나게 점심 먹고 서울대공원을 돌아볼까나?

 

울 혜성이는 유모차에서 활짝 웃어주네요.

이떄 이빨이 2개가 났어요.

ㅋㅋㅋ 이때가 제일 이쁘네요.^----^

 

 

 

 

 

형아가 손을 흔드니까~ 혜성이도 따라서 손을 흔들어요.

 

이때가 벚꽃이 마지막으로 지고 있을때였어요.

바람이 불면 벚꽃이 꽃비가 되어 흩날렸어요.

 

정말 장관이죠.^-^

 

 

 

 

 

서울대공원은 해마다 가는데요~

갈때마다 정말 멋진 풍경에 감탄을 해요.

 

아프리카관이나 유인원관쪽을 많이 관람하시잖아요.

 

남미관쪽으로 가는 산책로도 정말 멋져요.

산책좋아하시는 분들은 남미관 가는 길도 권해드립니다.

 

 

 

 

 

아직은 꽃샘추위가 있지만 금새 개나리도 피고~ 벚꽃도 피고~ 철쭉도 피고 그러겠죠?!

 

2015년 봄에도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사진도 많이 찍어야겠어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