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육아일기*산본이마트 아이쇼핑&플레이키즈몽에서 놀기

by 은하계쓰 2014. 11. 10.
반응형

육아일기*산본이마트 아이쇼핑&플레이키즈몽에서 놀기

 

결혼전에는 주말은 평일동안 회사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날이었지요.

늦잠자고~ 맛있는것 먹고~ 영화보고 힐링하는 날이었어요.

 

 

도와줘

 

 

하지만, 이제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다 보니, 주말이 더 바쁘고, 솔직히 좀 피곤합니다.ㅋㅋ

 

평일에는 어린이집에서 놀다오는 시간이 있으니까~

그때 제 할일도 하고, 좀 쉴 틈이 있지만요.

 

주말에는 어린이집 안가니까~ 24시간 풀타임으로 아이들에게 봉사해야합니다.ㅜ.ㅜ

 

특히나~ 신랑이 없는 주말에는 더 힘드네요.

아이들 데리고 멀리는 못가고, 그러다보니 큰애 우주는 심심하다고 투정을 부려요.

 

그래서~ 결국에는 집 앞 이마트나 키즈카페를 가게 됩니다.

그게 엄마 혼자 아이들 데리고 갈 수 있는 제일 만만한 장소입니다.ㅎㅎ

 

 

 

 

느즈막히 아침 먹고 텔리비젼으로 <신기한 스쿨버스>를 보고~

아이들 옷 입혀서 산본 이마트로 나왔습니다.

 

우주군은 역시 오늘도 레고블럭을 구경합니다.

 

레고블럭은 시리즈별로 다 있는데도~ 또 이러게 구경을 하네요.

이제는 좀 컸다고 규모가 꽤 큰 제품들을 구경합니다.^^

 

 

혜성이는 처음에는 로보카폴리를 보았는데요.

로보카폴리 매대가 좀 바꼈더라고요.

실증이 났는지 좀 돌아다니더니 실베니안페밀리 매대로 왔어요.

 

와~ 토끼인형과 장난감집이 정말 귀엽습니다.

근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네요.ㅜ.ㅜ

 

그냥 눈으로만 보세요!!

 

 

이마트 구경도 실증이 날 무렵~ 우리는 길 건너 이랜드건물로 왔어요.

투데이몰 3층에 있는 실내놀이터 <플레이키즈몽>으로 왔어요.

 

우주군에게는 좀 작은 듯한 키즈카페지만요.

혜성이는 아직 어려서 방방놀이터나 큰 키즈카페에 가면 좀 위험해요.

 

초등학생들이 노는 곳에 끼었다가 다칠뻔한 적이 여러번이거든요.

 

그래서 왠만하면 저는 작은 키즈카페로 아이들을 데려갑니다.^^;

 

 

 

우주군은 미끄럼틀과 볼풀 그리고 트램폴린에서 열심히 뛰고 놀기 바빴어요.

 

근데~ 울 혜성이는 노는것도 노는거지만요.

키즈카페에 오면 집착하는게 있어요.

 

바로~ 토스트랍니다.ㅜ.ㅜ

 

캔디마운틴을 가든~ 플레이키즈몽에 오든~ 꼭 이렇게 토스트를 먹는다고 해요.

 

식빵 솔직히 몸에 좋을것 같지는 않은데요.

 

계속 달라고 조르네요.

 

어제는 4조각은 먹은것 같아요.

거기에 흰우유도 사주세요!! 그러면서 배부르게 먹더군요.

 

 

 

 

아기가 예쁘게 잘 먹으면 좋긴 하지만요.

문제는 이렇게 간식을 많이 먹어버리니, 식당에 가면 밥을 안먹는게 문제네요.

 

그날도 키즈카페에서 나와서 <신선설농탕>에 갔었는데요.

우주는 한그릇 뚝딱했지만, 혜성이는 물만 마시고 놀더라고요.

 

에혀~~ 혜성이때문에 이제 토스트 주는데는 가면 안되겠네요.ㅠ.ㅠ

 

혜성아~~ 토스트가 그렇게 맛있어요?!

 

밀가루는 몸에 안좋아요. 우리 몸에 좋은 밥 좀 많이 먹자~ 응?

 

 

 

우리의 토요일은 이렇게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일요일은 신랑이 출근 안하는 날이었어요.ㅋㅋ

 

체육공원가서 배드민턴도 치고 인라인도 타고 운동하면서 보냈답니다.

 

역시, 주말에는 아빠가 필요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