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직업체험테마파크*영등포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다녀왔어요.

by 은하계쓰 2014. 11. 14.
반응형

직업체험테마파크*영등포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다녀왔어요.

 

어제 정희는 우주 데리고 오랫만에 지하철을 탔어요.

주로 아빠 차타고 다니다가, 오랫만에 지하철타니까 긴장을 하더군요.

저도 큰아이손을 꼭 잡고 데이트 하는 기분이 새롭더군요.^^

 

 

 

 

둘째 낳은 후로는 첫째만 데리고 다닌적이 별로 없었는데요.

오랫만에 큰아들과의 데이트 좋았어요.ㅋㅋ

 

데이트장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키즈앤키즈라는 직업체험테마파크예요.

 

 

 

 

타임스퀘어 2층에 자리잡은 곳인데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가는 길에 표지판도 없고 해서~

좀 불편하더군요.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딸기가좋아를 지나서, 이마트 계산대를 지나서 쭉 들어가면 오른편에 키즈앤키즈가 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규모가 작아서 우주군이 조금 실망한 눈치였어요.

 

 

 

하지만, 어차피 규모가 커도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는 개수는 거의 정해져 있어요.

 

1시간에 1개정도입니다.

 

왜냐하면 한번에 1타임만 예약이 되고요.

 

그러니 기다리는 시간 2~30분빼고요.

체험하는 시간 2~30분하면 한시간에 1개 체험이죠.

 

오후 4시간권을 끓었으니 우리는 4개의 체험이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일단 오늘의 포스팅에는 주요 체험관 소개해드릴께요.

 

이것도 좀 자세히 포스팅 하려면 시간이 꽤 걸릴것 같아요.

 

오늘은 정희가 일찍 외출해야되서 포스팅을 자세히 할 시간이 부족하네요.^^;

 

자세한 우주군의 체험하는 모습은 내일 2탄을 기대해주세요!!

 

 

아래는 경찰특공대 체험관 모습니다.

 

 

 

 

 

아래는 소방대원 체험관 모습이구요.

 

 

 

 

 

아래는 스포츠스타디움이예요.

 

야구와 축구선수를 체험해요.

 

 

 

운동하는곳은 아무래도 남자아이들이 좋아해요.

 

 

 

 

아래는 패션모델 체험하는 모습이예요.

여자아이들의 필수코스입니다.

 

 

 

 

우주는 소방차 앞에서 사진 찍는 우주예요.^^

 

 

 

 

아래는 브릭체험~ 옥스포트 블럭체험입니다.

이건 좀..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결론적으로 비추입니다.ㅋㅋ

 

 

 

 

 

 

아래는 카페테리아 모습입니다.

 

밥이랑 커피, 음료등을 팔아요.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온 친구들은 도시락이나 간식을 싸와서 먹더라고요.

 

이런줄 알았으면 저도 좀 먹을꺼 챙겨올껄 그랬어요.

 

대기시간이 길어서 아이들이 간식을 찾더라고요.

 

저도 기다리는동안 심심해서 계속 커피 마셨네요.ㅋㅋ

 

 

 

 

 

직업체험테마파크는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서 엄마는 지루하네요.

엄마 입장료는 안받았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암턴~ 오늘은 키즈앤키즈 대략 사진 보여드렸고요.

내일 자세한 포스팅으로 다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