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비법.레시피

바나나토스트 만들기*식빵과 바나나로 할 수 있는 요리

by 은하계쓰 2014. 12. 18.
반응형

바나나토스트 만들기*식빵과 바나나로 할 수 있는 요리

 

 

배는 고픈데, 전기밥솥에 밥은 한숟가락 될까말까 한 날,

 

냉장고를 뒤져보니 식빵  1개가 간신히 보이고,

식탁 한켠에는 색이 거믓거믓 변한 바나나 1개가 보이더라고요.--;

 

토스트라도 해먹자..ㅋㅋ

 

비록 시작은 초라하였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

 

바나나토스트를 함께 만들어서 먹어요. 밥 없다고 우리 굶지말아요.

 

 

 재료 :  식빵1개, 바나나 1/2개, 올리브유1큰술, 설탕1/2큰술, 계피가루약간, 버터 1/2큰술, 견과류 10g
 

 

 

1) 바나나는 반은 먹고~ 반은 이렇게 슬라이스했어요.ㅋㅋ

 

 


 

2) 식빵에 버터를 발라요.

 


 

3) 견과류를 준비했어요.

 

10g정도는 다져서 토스트위에 올릴꺼예요.

 

오븐 돌아가는 동안 나머지는 걍 먹어요.

 


 

 

4) 다진견과류, 올리브유, 계피가루, 설탕 넣고 잘 섞어요.

 

 

 

4) 식빵 -> 버터 -> 바나나 -> 다진견과류

 

이런 순서로 올린다음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 15분가량 구워요.

 

 

 


 

오~~ 그럴듯한 나의 브런치? ㅋㅋ


 

여기에 우유도 좋고~ 아메리카노 한잔도 좋고~ 허브티도 좋아요.

 


 

밥없어서 궁색하게 만들어본 요리지만,

이렇게 완성해서 사진 찍고 보니까 넘 이쁘다잉~~!!!

 

 


 

다음에는 여러개 만들어서 친구들 불러서 같이 먹어야징!!

브런치로도 좋은 바나나토스트!^----^

 

 


 

어때요?

간단한 식빵요리! 진짜 쉽고 폼나요.

 

 

 

자취생요리에 나올법한 요리, 오늘은 정희도 한번 만들어봤어요.

 

이상으로 " 바나나토스트 만들기*식빵과 바나나로 할 수 있는 요리 " 마칩니다.


 

케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