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비법.레시피

굽네치킨 볼케이노 모짜렐라 치밥레시피

by 은하계쓰 2016. 8. 23.
반응형



요즘 은하계파가 치밥에 푹 빠졌어요.ㅋㅋ

자꾸 저녁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를 시켜달라고.ㅠ.ㅠ

아이고~ 하긴..요즘 더워서 저녁하기도 싫고..

치킨배달이 반갑긴 하네요.



굽네치킨 볼케이노는 치밥이 유명하잖아요~

요건 그냥 닭다리잡고 먹어도 맛있지만~

매운 마그마소스를 넣고 치밥 해먹어도 맛있어요. 



이번에는 볼케이노 모짜렐라로 주문했어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군요. 



치킨 살만 발라내고~

구운달걀도 들어잇길래 같이 먹어봅니다. 




예쁜 그라탕기에 밥을 넣고~

치킨올리고~ 마그마소스 올리고~

모짜렐레치즈도 올리고~

달걀까지 올려서 전자렌지에 2분만 돌려요. 




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맛있는 치즈 치밥이 완성되었네요.

레시피에 보니 망고치밥이랑 아보카도치밥도 있고~

에그스크램블치밥도 있던데..ㅎㅎ

담에는 망고치밥을 해먹어볼까?? 맛이 궁금~~







오늘도 너무 덥네요.

저녁에 굽네치킨 볼케이노 시켜서...또 치밥에 맥주나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 언제쯤 이 더위가 가려는지...

밥하기 싫어서 주부파업하고 싶은 은하계맘이예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