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비법.레시피

크래미 월남쌈 초간단레시피!

by 은하계쓰 2016. 11. 4.
반응형

입맛 없을때 해먹는 간단한 월남쌈레시피 소개해보아요.

이날은 크래미가 있어서~~ 까끔하게 크래미월남쌈을 만들어보았어요.






달걀 풀어서 지단부치고~~ 





상추를 자르고~~ 





양파 채썰어서 물에 담가두고~





크래미 먹기 좋게 썰고~





단무지도 가늘게 썰고~





소스는 오리엔탈드레싱으로 했어요.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 입수~~

차곡차곡 재료들을 넣고 돌돌 말아서 먹어요.

아참..이날 프랑크소시지가 있어서~그것도 구워서 넣어보았네요.

냉장고깍아먹기 요리네요.ㅋㅋ








밥대신~ 월남쌈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오리훈제나 닭가슴살과도 잘 어울려요.

다이어트 요리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