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비법.레시피

3분 편의점요리 컵라면으로 치즈라면 만들기^^

by 은하계쓰 2015. 3. 24.
반응형

정희네는 1주일에 한번 라면을 먹어요.

우주가 라면을 좋아하지만, 비염이 있어서 밀가루를 좀 자제하려고 하거든요.

그래서 토요일 아침으로 라면먹는날, 이렇게 정해놓은거죠.ㅋㅋ

 

지난주에는 집에 컵라면이 있길래 우주 좋아하는 치즈라면 만들어 줬어요.ㅋㅋ

 

 

3분 편의점요리 컵라면으로 치즈라면 만들기^^

 

 주재료: 컵라면 1개, 끓는 물 적당량, 슬라이스 치즈 1장

 

 

이렇게 김치사발면과 치즈 1장을 준비했어요.

 

 

 

1) 사발면 뚜껑을 열고 라면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부어요.

 

 

 

 

2) 3분만 기다려요.

나무젓가락을 고정하면 좋아요.ㅋㅋ

 

꼭 진짜로 편의점에서 해먹는것 같네요.ㅎㅎ

 

 

 

 

 

 

3) 라면의 면발을 젓가락으로 잘 저어주세요.

 

 

 

 

치즈 포장지를 벗기고~ 삼각형으로 접어서 사발면 속에 쏙~ 넣어주어요.

 

딱 10초만 기다리자!!!

 

 

 

 

치즈가 살짝쿵 녹으면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서 치즈라면을 먹는다!!

 

진짜 쉽죠잉?

 

 

 

 

3분 10초만에 만들어낸 치즈라면입니다.ㅋㅋ

요리랄것도 없지만~ 울 애덜 너무 맛있게 먹어요.

 

혜성이는 아직 매운것 못 먹으니까~~ 면발만 건져서 씻어서 줍니다.

 

우주는 매운걸 잘 먹어서 라면국물에 밥도 말아먹어요.ㅋㅋㅋ

 

우리나라가 인스턴트 라면소비국가 1위라던데,

아~~ 애나 어른이나 참 우리나라 사람들 라면 좋아합니다.^^

 

 

하트3

 

반응형